[일상] 즐거운설연휴되세요~♡

in #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야맘에요~^^

오늘이 설연휴 첫날이네요~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즐거운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시댁이 집에서 5분거리여서 매주 오는곳이라

설연휴라고 그렇게 특별하진 않네요~ㅎㅎㅎ

제사도 없어서 음식을 만들지도 않는답니다.

그냥 어머님께서 우리 먹을 음식만 조금 하시거든요~

오늘은 저녁하기도 귀찮고 혹시라도 도와드릴일이

있을까 해서 시댁에 왔어요~

이미 전과 나물 잡채 등 소량 해놓으셨더라구요~

만두속도 만들어 놓으셨네요~

내일은 만두빚어서 맛있는 손만둣국을 먹을 예정이랍니다~

신랑이 집에서 만든 손만두귀신이라 아주 신나하네요^^

자기가 만두 다 빚겠다고 ㅎㅎㅎ (꼭 그러시길~ㅋ)

목살사다가 구워서 맛있는 전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고 집에왔네요~^^

그나저나.. 울호야가 과연 내일 세배를 잘 해낼 수 있을지..

양가에 첫손주이자 한명뿐인 손주라

엄청 사랑을 독차지하고 계신 중인데..

세뱃돈도 두둑히 챙길 기회인데.. (사실 엄마의흑심이..ㅋ)

특훈을 시켰어야 했나봐요~~

세배할 생각은 영 없네요ㅋㅋㅋ

호야의 세배는 내년을 기약해보며~~

아쉬운대로 사진으로 대신해야겠어용~~

귀염둥이호야~~ ㅋ

IMG_20180215_1.jpg

내일 일찍 시댁으로 가기로 해서

오늘은 일찍 잠을 청해야겠어요~^^

모두들 가족들과 맛있는음식도 많이드시고

즐거운 설연휴보내세요~

그리고 무술년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원하는 모든일들이 다 이루어 지시길요 ♡

Sort:  

귀여운 호야가 두둑히 한살림(?) 받아왔으면 하는바램이네요~~^^ 엄마들의 마음은 다 같은 마음(?) 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
저는 애가 없으니 ..제가 세배를 하고 두둑히(?) 받고싶은 마음이 ... 한가득이예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o^ 내일 만둣국 드신 포스팅 기다릴께요 ㅋ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호야 세뱃돈 생각보다(?) 두둑히 받진 못했지만..
통장만든 기념으로 입금해주려구요^^
내년엔 꼭 세뱃돈 두둑히 받아 올 귀요미 아가와
만나실거에요♡

호야 넘넘 귀엽네요~ 엄마의 유전자인가보네요 ^^
내일 엄마 지갑 두둑해 지길 기원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귀여운건 엄마의 유전자일거라고 우겨봅니다..ㅎㅎㅎ
@edwardcha888님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특훈 성공했나요??
이렇게 귀여운데 안해두 주시겠어요 ㅎㅎ
남은연휴 잘보내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결국 실패했네요.. 내년을 기약하기로..ㅎㅎㅎ
로보님도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몸조리 잘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