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상자 놓침 릴레이 (feat. 역공)

in #liv5 years ago (edited)

boomerang-1617503_640.jpg

스팀잇 지인들이 하나둘씩 보물상자를 찾았다는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왔다. 아픈 배를 잡고서, 보물상자를 찾기위해 이글 저글을 찾아다니다가...


상자를 자주 놓치던 독거노인님도 드디어 상자를 열었다는 글을 보는데, 사이드바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아픈배가 나아지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또 이걸 놓칠 내가 아니지!!


아래처럼 댓글로 놀려줬다.


근데... 갑자기 사이드바에 아래처럼 나왔다.

아놔!!!!!!!!!!!


결국, 이렇게 역공을 당했다 ㅜㅜ


휴..... 술땡긴다....

Sort:  

잘했다 ㅎㅎ
착하게 좀 살아봐 ㅎ

ㅋㅋㅋㅋ 그쵸? 미미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우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즐거움을 줄수 있어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걸로 술까지 땡기고 그러실까!!

형도참.ㅋㅋㅋ 술은 언제나 땡기는거 알면서..ㅋㅋㅋ
독거형 이제 함께 놓치지 말아요~

ㅋㅋ 완전 웃기셔요~

ㅎㅎㅎㅎ 저도 아주 황당하고 웃깁니다.ㅋㅋㅋ

개쌤통일세 ㅋㅋ 나빤 마음 먹으면 복이 도망간다~

난 항상 착한 맘이야.
욕망이 커서 그렇지.ㅋㅋ

영화리뷰 쓰면 되징

포인트는 그게 아니여~

이걸 왜 liv에서 쓰냐 ㅋㅋㅋ aaa 이야긴데 aaa에서 써야징 ㅉㅉ

몰라.. 자동으로 되던데?????
아님말고~~

그래도 금액에서 덜 손해네요^^

ㅋㅋㅋㅋ
이건 머랄까... 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찝찝함.. 무엇입니다.ㅋㅋㅋ

푸풉...난..풉...당첨..됐는데ㅎㅎ
크크큭 'ㅡ' 큭큭 ㅎㅎㅎ

아 그거 찌니랑 나랑 3.5AAA 로 나누기로 했는데? 못들었어?

그래도 독거님보다 쪼금 놓치셨습니다 ㅎㅎ

오홋~!!!! 그렇군요!!!
음하하하하
@fur2002ks님 그렇데요.ㅋㅋㅋ

그래도 글써서 보충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

으흐흐..
욕망가득한 저의 속내를.ㅋㅋㅋㅋㅋ

날씨도 술이 땡기게하네요.

ㅎㅎㅎㅎ. 이 핑계로 술먹는거죠뭐~~~ㅋㅋㅋ

지못미 ㅠㅠ 풀봇으로 위로를 ㅠㅠ

아싸~~~ 감정호소 성공했다~~~~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호돌박형~!!

ㅋ ㅋ ㅋ

흑흑흑~

안타까워해야하는데 왜 웃음이 먼저나는건가요. ㅋㅋㅋ 이러다 저도 놓칠까 두렵네용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런걸 놓치는 사람이 아닌데...
뭔가 버그일겁니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 전 상자 놓친 명단에라도 들어가보고 싶네요 ㅋㅋㅋ

들어가시면 맘이 달라지실텐데요?ㅋㅋㅋ
혹 놓치시면 저처럼 이렇게 글써서 꿀떡하세요~.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캬캬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한잔받아 엉아...

역시 찌니짱!!!!

야밤에 큰 웃음 주셨습니다.
역시 금맵씨님...

마음 좀 곱게 씁시다. ^^

ㅎㅎㅎ. 욕망 가득 충전중이라.ㅋㅋㅋㅋ
풀어낼수가 없어요.ㅋㅋ

다 놓치는구나ㅠㅠ

형처럼 많이 놓치진 않던데?ㅋㅋㅋ

차카게살자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3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살아계십니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