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달러의 위기-자본주의는 붕괴될 것인가-자본주의 매커니즘 1부-Marx Karl

in #marx6 years ago

새로만드신 계정인가요 아니면 스팀잇을 처음 가입하신 분이신가요? kr-join 태그를 써서 자기 소개를 먼저 해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shine.window님의 글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ort:  

스팀잇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지금 자기 소개를 해도 괜찮을까요? 당시에 어떻게 시작하는지도 모르고 부랴부랴 글 올리기 바빴네요

네 그러는분들 많습니다. 저는 가입되는 동안 눈팅을 좀 해서 시작하자마자 가입인사를 하긴했는데, kr-join 태그가 사용되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원래 뷰(view)수도 보였었다가 어느날 없어져서 지금은 알 수 없지만, @shine.window님이 계속 쓰시는 글은 지금보다 더 보팅 받으셔도 좋은 글입니다. 지금 너무 @shine.window님 글의 노출이 적은 듯합니다.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자기소개글을 올려봐야겠네요 ^^ 앞으로 좋은글 많이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부계정도 운영을 시작했는데, 제가 가장 처음 올린 글처럼 kr-join 태그를 다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