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고인돌 갈비와 육회초밥!

in #muc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eseunghoon 비하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은 제가 오래전부터 먹고싶었지만
살고있는 지역에 없어서 못먹었던 음식입니다.

드디어 저희 동네에도 프랜차이즈가 생겨서
타지를 가지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가게를 들어가서 먹고싶었던
메뉴 2가지를 몽땅~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4가지와 소고기 무국이 나온답니다.

그 후에는 고인돌 갈비 소스와 육회초밥 소스가 나왔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고인돌 갈비가 나왔습니다. 글의 첫부분에서
보셨겠지만 정말 먹음직하고 듬직하게 생긴놈입니다!!

먹기 불편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라주셔서 한입에 쏙 넣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추를 올려서 먹으면 꿀맛보장 입니다!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정말 식감이 좋았으며 국물도 간이 잘맞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먹고 싶었던 육회초밥이 등장했습니다!!
길이가 어마어마하죠? 제가 처음 이 초밥을 SNS에서 55cm초밥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보고 꼭 먹겠다고 다짐을 했거든요~

육회초밥은 따로 소스에 안찍어도 육회 자체에 간이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보이지만 먹다보니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제가 먹성이 좋아서 그런걸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갈비와 함께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혹시 제 먹스팀을 보시고
드시고 싶은신 분들은 '고요남'을 검색하셔서 가까운 곳에서 드시면 되요~
원래는 특정지역에만 있었는데 최근에는 많이 확장이 되었더라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가는걸 추천드려요^^

Sort:  

육회초밥보니 배고파집니다.. 책임지세요

야밤에 배고파지네요
선팔과 보트 누르고 갑니다.
먹방사진 올리고 있으니 구경와주세요~

츄릅 꿀맛이겠네요. 검색해보니 강동구에있네요 근데 둘이서가면 많이못먹을듯 ㅠㅠ

Thanks for making me hungry! 😐

아 .. !! 어딘가 했더니 고요남이었네요 ㅎㅎㅎ ;;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 그런데 혼자가기는 ㅠㅠ

으헉~! 침 고여 미치겠다는...!

막 새로 시작한 뉴비인데 먹스팀에 관심이 많아요.ㅜㅠ 꾸준히 방문하겠습니다! ㅋㅋ 팔로우하고 보팅해드렸어요!! 맛있는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