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가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와인펍!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지구별여행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안로52번길 15 1층
지번 : 분당동 119-3 1층

95B48DA3-C5BE-4EA6-89FE-B96EF2C11F66.jpeg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이 좋지않아 월차내고 요양중이에요
청소하고 빨래하고 하다보니 벌써 3시네요
회사에선 시간이 그렇게 안가더니
집에 있으니 시간이 너어무 빨리 지나가네요
아쉬운 나의 평일 월차 ...:-(

여튼 !
오늘 제가 매우 애정하는
와인펍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경기도 분당동에 있는 와인펍 인데요.
사장님과 사모님께서
세계여행을 다니시며 맛보신 음식도 파시고
그간 맛보신 수 많은 와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맛있는 와인도 추천해주시고!
재미난 여행얘기도 해주시고
저에게는 집같이 포근한 공간이에요:-)

D19F1CB6-4E25-487C-9538-27B1F1C78995.jpeg
오랜만에 간 지구별!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치즈인데
먹어본 치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견과류도 씹히고 과일도 씹히고
눈이 휘둥굴!!!@_@

지구별 단골커플의 추천을 받아
아래 메뉴들을 시켜보았어요.

A70FD29A-06B7-4D72-BAED-78C13B0BC106.jpeg
신메뉴! 통삼겹스테이크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 너무 맛있었어요 b

4A802306-3AE4-4EB8-97F9-D61623E5E865.jpeg
요건 미트볼 그라탕이에요
이것도 정말 최애템이였어요 호홍

0F58E961-CD44-4A3E-A1D8-9F1CB520E6F2.jpeg
치킨봉!!!! 요거요거 완전 맛있었어요
도대체 지구별은 왜 다 맛있는거죠?
사모님께 쿠킹클래스 열어달라고 졸르기까지 했네요 히히 ㅋㅋㅋ

대망의 와인!

F28DB427-3A85-4F7E-82D4-707199C3FEE7.jpeg
정말 좋아하는 스페인 와인 볼베르!
자두향이 입을 감싸네요 우잉
간만에 먹어도 맛있었던 볼베르

그리고 콜키지로 먹었던
호주에서 사온 와인이에요!
85B6E1AC-93B7-4FE2-9ED7-50FB496FFF7A.jpeg
캐슬러 더 보간 쉬라즈
kaeslerwines thebogan
에요. 풀바디로 혀를 완전 감싸더라구요
정말 잊을 수 없었던 와인이였어요
호주 와인샵에서 점원분이 적극 추천하시던
이유가 있네요 정말 !!

와인 사진 보니 와인이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몸 완쾌되면 완쾌축하파티기념ㅋㅋㅋ으로
맛있는거 하나 오픈해야겠어요 :-)

졸린 오후 3시 ㅠㅠ 화이팅 하세요 !!!^____^!
밖을보니 눈도 내리네요
퇴근길 다들 조심하세요^_^!!!!!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안로52번길 15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ㅋ 담에 분당가면 들러봐야겠습니다.

와나베님 꼭 가보세요 향남에만 계시지 마시구요 히히

신상 파헤치기 극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사진도 좋네요 :-) 댓글 남겨 주신걸 이제보고 놀러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 자주 소통해요 ^^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뵐게요^^!!

저도 보졸레누보 처럼... 산뜻한것 보단 ㅋㅋ 바디가 묵직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콜기지로 와인 드실만큼 와인광이시군요 역시...

와인 좋아하시는군요!! 괜찮은 와인있으면 나중에 추천해주세요 !!^^ 저는 이번에 와인셀러까지 장만 해서 열심히 채우고 비우고 있는중이랍니다 ㅋㅋㅋ

채우고 ... 비우고 ㅋㅋ 마트에 와인코너만 가면 정신 못차리시는 그런 분이신가 보네요 ㅋㅋ 그곳을 지날때면 왠지 모르게 설레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 아시는데요 거기서 계속 서성여요...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보크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짱짱맨 짱

분위기가 아주 좋아보이네요😃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좋고 너무너무 좋은곳이에요 :-)

와인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사진만으로도, 단골이 될 수 밖에 없겠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와인 좋아하시는군요! 맛있는거 종종 추찬해주세요 ^^!!!

조용히 즐기기에는 좋은곳같네요 전 와인을 잘몰라서 ㅎㅎㅎ 저곳에 가면 와인도 배울수있는건가요 ㅎㅎㅎ 와인몇번먹어보기도하고 집에도있긴한데
와이좋아하시는분들은 와인 즐겨하시잖아요 ㅎㅎㅎ 와인 그풍부한맛을 알고싶네요

저도 와인을 알게된지 얼마 안됏는데 알면 알수록 재밌고 즐거워요 ^^ 저곳 사장님이 곧 와인바이블이세요 히히 ㅋㅋ

치즈 보고 편육인가 하고 넘어갔는데... 바로 뒤의 통삼겹 스테이크에서 쓰러졌습니다.
맛있겠네요.....

ㅋㅋㅋㅋ다시보니 정말 편육같네요 ㅋㅋㅋ 통삼겹 정말 맛잇어요 ㅠㅠㅋㅋㅋ 집에서 한 번 도전해보려구여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