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번 가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와인펍!

in #muksteem6 years ago

저도 보졸레누보 처럼... 산뜻한것 보단 ㅋㅋ 바디가 묵직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콜기지로 와인 드실만큼 와인광이시군요 역시...

Sort:  

와인 좋아하시는군요!! 괜찮은 와인있으면 나중에 추천해주세요 !!^^ 저는 이번에 와인셀러까지 장만 해서 열심히 채우고 비우고 있는중이랍니다 ㅋㅋㅋ

채우고 ... 비우고 ㅋㅋ 마트에 와인코너만 가면 정신 못차리시는 그런 분이신가 보네요 ㅋㅋ 그곳을 지날때면 왠지 모르게 설레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 아시는데요 거기서 계속 서성여요...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