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첫날... 그리고 2017년 하반기의 시작 ♥ 먹부림 중~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congari 입니다~♥

왠지 두려운 34살의 하반기가 시작되었어요.
넘나 두렵지만, 두려워한다고 시간이 가지 않는 것도 아니고~
오늘은 서울행을 했어요. 엌ㅋㅋㅋ 주제의 급격한 전환

KTX 매거진 7월호. 벌써 집어 뜯어져 있더라구요 ㅠㅠ
좀 깨끗하게 보면 안될까요?

IMG_1144.jpg

1시간 남짓한 시간이지만 셀카 한 번 찍어보고... 늙고 있는 스스로를 느껴봅니다. ㅠㅠ

IMG_1147.jpg

일 때문에 서울에 올라갔지만, 먹고 살자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맛집 탐방은 필수...ㅎㅎㅎ
오늘은 수요미식회 연남동 맛집 "안"에 다녀왔어요.
12시에 오픈하는데 12시 5분에 만석. 다 먹고 나가니 줄이 줄이 어찌나 길던지... 깜짝 놀랐어요.
사진 속 아가씨는 종업원인데 한국말을 넘나 잘하시더라구요.

IMG_1120.jpgIMG_1121.jpgIMG_1123.jpgIMG_1124.jpg

메뉴는 간단한데 있을 건 다 있구요~ 없는 건 없답니다, 화개장...
저는 프레쉬롤과 쌀국수,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IMG_1127.jpg

테이블 위 기본 셋팅~
그리고 곧 가져다 주시는 숙주와 민트 등등 :) 고수는 말하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IMG_1128.jpgIMG_1129.jpg

에피타이저로 프레쉬롤이 먼저 나오는데, 건강한 맛입니다.
건.강.한.맛.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먹을만했어요.

IMG_1130.jpgIMG_1131.jpg

비빔국수, 쌀국수도 프레쉬롤 다 먹을때 쯤 나오더라구요.
베트남식 비빔국수 위에 짜조를 올려주더라구요!! 세상에 마상에 프레쉬롤보다 짜조가 더 맛있엉 ♥
다음엔 짜조를 주문해야겠어요~♥
쌀국수는 제가 홍대, 신촌 등등 여러곳에서 먹은 것과 살짝 맛이 다르더라구요.
싱그러운 느낌이기도 하고, 상큼한 느낌?! 개인적으로 넘나 맛있었어용~

IMG_1133.jpgIMG_1134.jpg

테이블이 작아서 한 상 가득~ 풍성해 보이는 느낌이 나쁘지 않네용 :)

IMG_1135.jpg

쌀국수 한 그릇 다 먹고나서, 근처 커피숍에서 커피 한 잔~
홍대에서 여전히 핫한 테일러 커피의 특이한 메뉴 코코넛밀크 라떼 (?)
너무 달아서 제 취향은 아니라는...ㅎㅎㅎ 테일러는 역시 퍼플레인 아메리카노죠!

IMG_1138.jpg

짧았던 여정을 마치고 돌아오니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그러나 놓칠 수 없는 스팀잇의 즐거움~

1일 1포스팅~ 오늘부터 도전해봅니닷~

Sort:  

헉!! 엄청 동안이셔요 20대 초반 같으신데요~~ 롤 맛나보여요😍

엌ㅋㅋ 감사합니다. (요즘 사진 어플이 잘 나와요...ㅎㅎㅎㅎㅎ)
오늘 우울했는데 ㅎㅎㅎ 이 상쾌한 댓글 어떻게 감사해야할지 ~히히 :)

잘 읽었습니다 조만간 서울 올라 갈 일 있는데 연남동 한 번 들려야 겠어요!

연남동엔 정말 먹을게 너무 많아서...ㅠㅠ 고르는게 일인 것 같아요.

헉 20대 같으신데....저랑 동갑이시라니...
글쓰시는 포스팅 분위기도 젋어보이시네요 ㅎㅎ 저랑 완전 반대 ㅎㅎ

엌ㅋㅋㅋㅋ 친...친하게 지내용 ㅎㅎㅎㅎㅎ
열심히 관리합시....다....(?ㅎㅎㅎㅎㅎ)

프레쉬롤이 엄청 기대되요 ~ 다음에 동묘놀러갈때 들러봐야겠네요!

오앙~ 신선한 느낌을 좋아하시나봐요.
비쥬얼은 최강~ 맛은 건강! ㅎㅎ

네~ 신선한 음식들이 배불러도 약간 거북함이 많이 없어서 좋더라구여~~
좋은 추천 포스팅 감사합니다!!

연남동 종종갈일있는데 한번 꼭가봐야겠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꼭 한 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

오앙!!!! 먹스팀 태그 아이디가 있군요!!!
뉴비는 오늘도 신기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