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는 이유 #25] 깔끔한 중국식 요리주점 "천진영감"

in #muksteem6 years ago

블랙펜서 노잼인가요....흠.... 어벤저스3 그냥봐도되겠네요 닭다리 튀김 먹고싶네요....아....밥먹었는데 먹고싶네요 ㅋㅋㅋ

Sort:  

정상입니다 ㅋㅋ 원래 밥을 먹었든 안먹었든 맛있는걸 보면 먹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블랙팬서 정말 기대했었거든요. 자기 힘도 제대로 못쓰는 바보... ㅠㅠ 아이언맨 대비 꿀릴게 1도 없는데 좀...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