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전통의최고의닭발맛집!!^^

in #muksteem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퇴근후친구와함께닭발을먹었습니다ㅎ
이곳은식신로드 수요미식회에나온
40년전통의닭발맛집이예요^^

상호명:전국통일닭발
주소:서울 동대문구 장한로6길 10

20180327_211649.jpg

20180327_215438.jpg

외관이구요ㅎㅎ

20180327_222405.jpg

식신로드인증샷과

20180327_211458.jpg

여러연예인분들의사인이보입니다ㅎㅎ

20180327_212321.jpg

기본찬으로 어묵탕이예요

20180327_211751.jpg

요된장이또맛있어요
시골된장맛이예요

20180327_212146.jpg

닭발위에콩나물을투하합니다!!

20180327_212532.jpg

진짜맛있어요!!!!!
간만에먹었는데역시맛있어요!!!!!
요리사인친구도여긴진짜맛있다고
여긴진짜닭발맛집이라고칭찬을아끼지않더라구요!!
속까지양념맛이베어있구요
닭발살은야들야들하고
매운데맛있게매운맛입니다

20180327_212937.jpg

뼈를발라배추하고도싸먹어요
역시눈물날정도로맛있는!!!ㅜㅜ

20180327_213302.jpg

전여기오면꼬막도꼭시킵니다
크기도크고정말맛있어요!!
자잘한크기의다른곳과는차원이달라요!!

20180327_213331.jpg

꼬막에또한번반했어요ㅜㅜ

20180327_220720.jpg

주먹밥도시켰는데밥이다떨어져서
새로하고계신다고하셨거든요
그동안음식을거의다먹어가기에
취소해야되는거아닌가했는데
요리사인제친구꼬막이랑닭발양념이랑비비면맛있겠다며
새로호일을깔고
야무진손길로비벼줍니다ㅎㅎ
전많이와봤어도생각지도못했는데
역시요리사는다릅니다 엄지척!!!

20180327_220908.jpg

우와~~~~~
주먹밥으로먹을게아니었어요!!!
완전맛있어요!!
닭발양념이더남았다면좋았겠다싶은데
그래도이건최고입니다!!
꼬막간장살짝넣고비벼먹으면더맛나요
담부턴무조건이렇게먹겠다며!!

이곳은닭발좋아하는제가인정하는최고의맛집이예요
친구와맛있다만백번연발한것같네요

너무너무맛난음식먹고행복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6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꼬막까지~!!! 닭발도 좋아하는데 꼬막도 엄청 좋아라 하는 1인으로써, 진짜 한번 가서 꼭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 처럼 꼬막넣은 비빔밥~!!!! 진짜 한 숟가락 퍼먹어보고 싶습니다~~

그동안주먹밥으로먹었는데역시요리사는다르더라구요바로비비는센스!!!! 여기꼬막정말실해요!!정말맛있었어요ㅜㅜ

어웈ㅋㅋㅋㅋ 닭발 이 야심한 밤에 전화기를 들게 만드네요!!

얼른 배달의 민족을 ㅋㅋ

이곳닭발을보내드리고싶네요ㅜㅜㅎ

보다가 침이 고이네요... ^^ 닭발초보라 무뼈 밖에 못먹는데...
가고 싶네요.. 집도 안먼데 ㅎ

근처시라면꼭드셔보세요데리고간사람들다만족했습니다^^ㅎ

푸짐하게 드셨네요! 닭발양념,꼬막,주먹밥
환상적인 음식이네요~ 가격은 어느정도 인가요~?

가격표를깜빡했군요ㅎㅎ
20180327_215246.jpg

사진 맛있게 보이는데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빨리 사진 올리신줄~^^
오늘 식사비 좀 나왔겠네요!^^크크킄!

올린다고찍어놓고가격표를쏙빼고올렸네요ㅎㅎ

제가 닭발을 못먹어요 ㅠㅠ 드시는 분들 부러울 뿐입니다. 하지만 꼬막은 좋아하지요~꼬막에 양념장묻혀먹으면 밥도둑~비빔밥인가요 볶음밥인가요? 맛이 기가막혀보이네요.ㅎㅎ

어제껀볶음밥맛에꼬막첨가였던듯해요ㅎ꼬막간장살짝넣어서먹으니더맛나더라구요^^ㅎ

닭발좋져..... 거기에 밥이라니.... 흑흑 너무나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ㅠㅠ

넘맛있게먹어서행복했습니다^^ㅎ

닭발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꼭드셔보세요 또먹고싶다는...쩝

진짜 볼 때마다 신기한 거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잘 드시고 댕시기지???
와~ 신기하다...
저 보팅파워 충전해서 올께요~ ^^

제가스팀잇하면서느끼죠ㅎㅎ어쩜이리잘드시고잘댕기시는사람이이렇게많은가하구요ㅎㅎ흔들리지마시구보팅파워충전잘하세요 충전할땐충전만해야더라구요ㅜㅜ^^

식신로드에 수요미식회면 믿을만 한데다가 이렇게 먹음직스런 사진까지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정말맛있게먹었습니다^^

아.. 닭발 정말 좋아하는데.. 꼭 한번 가야겠네요..
오물오물 거리면서 먹는 재미도 있구요^^

전손으로뼈를다발라서먹어서...그재미는모르겠다는...ㅎㅎ꼭가보세요!!^^

아 정말 진짜 대박이네요ㅠㅠ 혹시 무뼈도 있나요??

무뼈는없는걸로알고있어요ㅜㅜ근데부드러워서뼈가잘발라져요ㅎ

세상에 +_+ 닭발 먹으로 지금 서울로 가야하는건지 고민했습니다. !!!
콩나물이랑 닭발의 콜라보 !!!!
아흑. 거기에 꼬막까지 !!!아흑 아침에 이걸 보다니 ㅠㅠㅠㅠ

전어제먹은건데도댓글쓰면서사진보니또먹고싶네요ㅜㅜ 넘맛나게먹어써요ㅜㅜㅎㅎ행복한하루되세요^^

제가 닭발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촌뜨기인데 식감이 어떨지는 상상은 가지만 용기가 없나봅니다.
마지막에 밥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나겠어요.

닭발한번드시면빠져나올수가없죠^^ㅎㅎㅎ네꼬막볶음밥은정말배부른데도싹싹긁게만들었어요ㅎ

혹시 거기 택배 이런 것도 된대요?
닭발킬러인데요
먹고 싶네요

네택배가능하다고씌여있었어요^^
20180327_211501.jpg

앗싸~~
덕분에 맛난 닭발 먹겠어요
식구들 모두 좋아하는 메뉴거든요

넘자신있게해놓고갑자기걱정이되네요ㅎㅎ제입맛과지인입맛엔넘맛있었는데입맛에맞으실지...맛있게드셨으면좋겠습니다^^

에궁
걱정마셔요
덜 맛나면 집에서 약간의 조리를 더 하면
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