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한 마라탕을 가지고 왔습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20180303_173319.jpg
안녕하세요! 키키예요!
제 팔로워 수가 700이 넘었어요+_+
세상에나~~
너무나 감사드려요!!!!
조만간 이벤트를 열어서 잔치 분위기를 한번 내봐야겠어요!!!!!
꺄~~~~~(혼자 신남ㅋㅋㅋㅋ)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예고했듯이 마라탕과 마라샹궈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마라탕이 그리 핫하다면서요?
그런건 또 뒤쳐질 수 없으니...(하지만 이미 뒤쳐진 기분이넴ㅋㅋㅋㅋ)

상호:쿵푸마라탕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27 53번지 2층
시간:오전 11시-오후11시

일단 메뉴판은 이렇구요!
사실 메뉴판을 이해한건 다 먹고 나와서였어요ㅋㅋㅋㅋㅋㅋ 단품은 무엇이고, 그 위에는 뭐지?하면서 곁눈질로 사람들이 하는대로 했는데..........
남들의 두배나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303_183730.jpg

재료는 이렇게 신선하게 잘 정비?되어 있어요~
20180303_183714.jpg

제가 주문한 방식은 원하는 재료들을 넣어서 무게대로 가격책정하는거더라구요~
만약에 고르는게 귀찮다하시면 단품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요렇게 바구니에 담고요!
이건 마라탕용!
20180303_171740.jpg

이건 샹궈용!
20180303_171838.jpg

옆에 양고기,소고기,해산물 추가 팻말이 있는데, 재료를 다 고른 후에 살포시 올려두면 됩니다!
맛은 5단계로 있는데 저는 보통맛으로 했는데 맵지 않아서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해보려구요!

마라탕
20180303_173330.jpg

땅콩소스가 들어가서 고소하면서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서로 막 드링킹ㅋㅋ

마라샹궈
20180303_173326.jpg

처음에는 맛있게 먹었는데.......먹을수록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짰어요ㅠㅠ
밥 한공기가 같이 나오지만 밥 열그릇은 먹을 수 있을정도로 짰어요...
혀가 마비되어서 물을 계속 먹은듯~~
혹시라도 드실 분들은 덜 짜게 해달라고 해야할거 같아요......진짜 간장에 소금 타서 먹는 느낌..!!!ㅋㅋㅋㅋㅋ

이건 영수증인데...짬뽕 가격 생각하고 왔다가 좀 놀랐네요 ㅋㅋㅋㅋㅋ
다른분들은 보통 한그릇당 만원 안쪽으로 끝내시더라구요..........😮
20180304_235244.jpg
20180304_235233.jpg

총 가격이 42500원 나온거예요!
그래도 마라탕이 맛있어서 만족입니다!!
그럼 또 맛난 음식을 물어오겠습니다!

Sort:  

I'm sorry I was being hacked! I have deleted the spam and working on clean up! Love and Kisses @mari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27 53번지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키키님은 정말 핫한 곳만 다니시는군요~ 마라탕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합니다!!! 종로쪽이라면 꼭 한번 가서 맛 보겠습니다!!!! 부러운 키키님~~~ 😁❤️

패션이나 뷰티쪽으로 핫할수가 없어서....음식으로나마...(자폭ㅋㅋㅋㅋㅋ)
마라탕 한번 드셔보시면 로사리아님은 뚝딱 만드실 수 있으실거 같아요!!
제가 한그릇 대접해드리고 싶은 이마음!!♥

우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마라탕은 좀 생소한 음식인데 keykey님 글을 보니 한번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베베베님! 마라탕이 은근 계속 생각나는 음식이더라구요 ㅋㅋㅋ
꼭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요새 사람들이 마라마라 그래서 궁금해요 약간 마비되는 매운맛이라던데 :)

맞아요!!혀가 마비되는 특이한 매운맛이 있어요!!
처음에는 못 느꼈는데 먹을수록 그러더라구요!
하지만 넘나 맛있었어요!!

둘다안먹어본음식인데기회되면저도먹어봐야겠어요^^

마라샹궈는 너무 짜서(다른집은 안가봐서ㅠㅠ)엄청 추천은 아니지만! 마라탕은 강추입니다!!!^-^

와!!!! 잔치 기대하겠습니다 : )
저도 그 팔로워에 합류하겠습니당!
마라탕이라는거 처음 들어봤는데 샤브샤브 비슷하게 해먹는거군용
이시간에 이런 고퀄 사진 올리시면 너무 힘듭니다 ㅠㅠㅠㅠㅠ
자주 봬요~ : )

풍성한 잔치가 되어야하는데.......ㅋㅋㅋㅋ
저 혼자만 즐기다 끝날까봐 좀 걱정이 됩니다ㅋㅋ

잘봤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휘리릭 방문하겠습니다!!

와~~!!^^ 키키님 너무 맛있어보여요~
마라탕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ㅋㅋ
다음에 꼭 먹으러가봐야겠어요~히힛 >_<ㅎㅎ

아랑님!!제가 너무 늦게 왔지요ㅠㅠ
아랑님 여행기 보러 출발할게요!!!

팔로워 700명 정말 축하드려요!!

토리파파님 감사합니다!!!^-^

참 푸짐한 한 상입니다ㅎㅎㅎㅎ
700팔로워도 축하드려요 키키님 :)

악ㅋㅋㅋㅋㅋㅋㅋ조르바님ㅋㅋㅋㅋㅋ
저희 엄마가 보내주신 사진인줄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즐겁게!!!!!ㅋㅋㅋㅋㅋ

마라탕 저도 좋아해요!!!
마라샹궈는 안먹어봣는데 짠지 안짠지 중요하겠네여~
매울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오오...

마라샹궈가 입이 마비되면서 매운맛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짜서 슬펐어요ㅠㅠ

저런 곳이 있었다니, 저 같이 채소를 좋아하는 사람이 반드시 가야할 곳인것 같네요.

오오! 양목님 채소 좋아하시면 강추입니다!!!
양껏 담을수 있어서요!!(하지만 무게대로 측정되기 때문에 잠시만 방심하면....저처럼 남들 두배 요금이...크흐흡)

흐엉!!!!!!!! 저 요즘 마라탕병 걸렸는데 이렇게 키키님이 포스팅을 뙇!!!!!!!!!!!!!!!!!!!!!! 쿵푸마라탕 맛있다고 해서 저도 리스트 안에 넣어두었는데 반가워요 ㅋㅋㅋㅋㅋ 마라샹궈는 생각보다 짰다니 제가 다 맴찢 ㅠㅠ (그리고 저희 지금 실시간 맞죠?ㅋㅋㅋ♥) - 변태 -

컹!!!!제가 실시간 못 맞춘거 같아서 발동동!!!!!!
마라탕 매일 먹고 싶어요!!!!쿵푸마라탕 가실거면 마라탕만 드시기로 해요.....마라샹궈는 정말이지 눈물나게 짰어요 ㅋㅋㅋㅋㅋㅋ
변태님 사....사...좋아합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예상보다 적게 드셨네요..
저는 또 입가심 치킨이랑 케익이랑 막 튀어나오줄 알았는데...

저거 먹고 맥주마시러 3차까지 갔는데....저도 이미지 관리할래요 ㅋㅋㅋ
러브스토리는 언제쯤?

그르지마요...다 박제되는데 ㅠㅠ

대만에서 마지막날 먹었던
무제한 마라훠궈가 생각나요..
츄릅..

무제한이라구요?!!!!
대만을 가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마라탕 마라샹궈 마라훠궈에 넘나 빠졌어요.....

마라탕은 먹어봤는데, 마라샹궈는 못먹어봤어요 :'(
국물졸인 마라탕같은건가요 :-0

키키님. 700팔로워 너무나도 축하드립니다 :D

마라샹궈는 볶음요리더라구요!
하지만 저곳은 너무 짜서 아웃이예요ㅠㅠ

축하 너무나 감사드려요!!!!헤헷

오 비싸긴하네요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 땅콩소스가 들어가있다니 얼마나 고소할까 !!

저와 제 친구의 욕심으로 가격이 사악해졌어요:)
많이 들어가지는 않았는데 은은하게 먹을수록 고소하더라구요!!!또 먹고 싶습니다 ㅋㅋ

7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0^ 마라샹궈는 밥 10공기를 먹어야 할 정도로 짜다니;;;
혀가 마비되다니..

진짜 너무너무너무 짜서 제 생애 몇 안되는 음식을 남겼습니다ㅠㅠ
짠거 먹어서 혀가 마비될 수 있다는걸 느끼고 왔어요 ㅋㅋㅋ

700팔로워라니 엄청나군요!!
키키님의 이벤트라!! 분명 뭔가 맛있는걸 줄것같아!!!

마음 같아서는 돈을 뿌려서 맛난거 사드시라고 하고 싶은데......예....마음만 그렇습니다ㅋㅋㅋㅋ

오.. 마라탕이라는게 있네요 !!!
먹어 보고 싶당. !!!!
근데 은근 가격대가 있네요 요거조거 추가 해서 그른가????
700팔로 축하 드려요 키키님 ^.^

제가 막 꼬치도 계속 넣고 고기도 추가하고 그랬더니 가격이 사악해졌어요 ㅋㅋㅋㅋ
흠님 감사해요!!!헤헷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앗! 감사합니다!
링크도 봐볼게요!헤헷

아... 배고파 질 시간이긴 한데 더욱더 배고파 지네요.ㅋㅋㅋㅋㅋ
700팔로워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쭉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합니다~!!

저도 지금 셀프테러 당하는중.....또르르르

울곰님 감사합니다! 더더 부지런해져야겠어요!

ㅋㅋㅋ 야채 좀 많이 넣어서 드시지 그랬어요! ㅠㅠ
짜게 먹으면 안 되는데 ㅠㅠ

tip!

어떤 재료를 아무리 많이 넣어도 짜지 않을수 없는 짠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 신장.....ㅋㅋㅋ

요즘 피드를 잘 못 돌아다니고 있어서 (보팅파워가계속 만땅...)ㅋㅋ하루 이틀 지난뒤에야 키키님 소식을 보내요 ㅜㅜ 맛있는거 막 물어오는 키키님을 위해 맛집 검색을 미리미리 (=' . '=)아니다...그런건 전문가가 하는 걸로!!

맛집검색해주세요!!!!!!
야야님의 맛집이 궁금합니다!!(은근 압박ㅋㅋㅋㅋ)
저도 야야님 포스팅에 자꾸 한발 늦게 가는걸요ㅠㅠ 반성하겠습니다 흑흑

국물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요~

이걸 어찌 설명해드려야할지!!!
사실 저도 지금 가물가물해서 다시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

오 다소 생소한 마라탕이라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근데 엄청 매울듯 ㅠㅠ

매운맛은 조절할 수 있어서 안 맵게도 가능했어요!! 저는 보통맛이었는데 마라탕은 생각보다 안 매웠어요^^(마라탕 영업하는거 같쥬?ㅋㅋㅋ)

마라궈는 왜 짠거죠 ㅎㅎㅎ 먹고나서 물엄청드신거아니에요 ^^
전 짠음식먹고나면 거의 1.5리터의 물을 막 마시게되더라구요 일본에서 라멘먹고 엄청 물을 마셨던 기억이 ㅎㅎㅎ 마라탕은 들어보지못한 음식인데 마라탕먹을 기회가된다면 마라탕만 먹어야겠어요 ㅎ

먹다가 결국 남겼어요ㅠㅠ 음식을 남기다니...흑흑
맞아요~~~제 친구가 저보고 물 원래 잘 안 마시지 않냐면서 오늘은 왜이리 마시냐고 놀라더라구요ㅋㅋㅋㅋ
마라탕 강추입니다!!!

역시 중국 요리는 짜장짬뽕이 아니면 은근 돈잡아먹는 귀신...ㅎㅎ

맞아요........뭐만 조금만 달랐다하면 가격이 올라가는 치사함!!!

마라탕? 마라샹궈? 전 처음 들어보는...하지만 먹을 자신 100%입니다요~!! 먹을 것 앞에서는 부끄러움 따윈 없는 1인이라..ㅎㅎㅎ 종로에 있군요...음...다음주 서울로 출장 일정 짜야겠음..ㅋㅋㅋ

쟈니님께도 마라마라들이 입맛에 잘 맞았음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뭐든 잘 드시는걸 알기에 이런 생각은 기우였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

맛이 참 궁금하네요 ^-^!!

마라탕 강추드립니다!!!!ㅋㅋㅋ
맛은 시원하면서도 감칠맛도 나고ㅋㅋ

감사합니다^-^

티비에서 마라탕 나오는 거 보고 궁금했는데!! 꺄~~ 맛있어보여요!!! 가격도 진짜 괜찮네요!!

저도 요새 계속 마라탕 얘기만 들어서 가봤는데,만족하고 왔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