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고기집 다녀온 후기!

in #muksteem6 years ago

1.jpg![2.jpg]

도둑고기
주소: 경기 군포시 고산로 683
전화 :031-393-3392

오늘도 하루가 시작이 되었어요!
어제 가족과 함께 다녀온 우리동네 고기집을
오늘 올려 봅니다.

()![3.jpg]

고기의 종류는 돼지부위와 함께 약간의 소부위를
팔고 있는 곳입니다. 오픈은 한지는 한 6개월정도 되었는데
싼 가격과 함께 숙성고기를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3.jpg![4.jpg]

딱 고기에 필요한 기본반찬!

()![5.jpg]

연탄을 사용하고 있어 고기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

1인분에 6천900원 싸다고 해서 고기의 질이 떨어지는건
절대 아니랍니다. 한번 먹어보면 가성비 대비 갑이란걸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인기있는 메뉴는 연탄항아리갈비 입니다.

오시게 되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거 같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웃으며 보네세요

Sort: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군포시 고산로 6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연탄항아리 갈비~ ㅎㅎ 이름이 재밌네요!

요즘 항아리에 담아 나오는게 유행인가 봐요

오. 한번 맛보러 가고 싶네요.
군포도둑고기집 기억해 두겠습니다.~^^

가격이 착해 괜찮은거 같아요

우왕... 1인분의 6,900원... 정말 저렴한 가격이군요 :) 담에 기회되면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저도 처음에는 놀랐어요^^ 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고기가 싱싱해보이네요^^

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고기는 진리죠 맛나보이네요ㅎㅎ

고기는 정말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이 새벽에 고기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ㅠㅠ저는 저 양파간장무침?을 진짜 좋아해서 저거 있는 집을 주로 다녀요!

양파절임 맛있죠 고기와는 땔 수 없는거 같아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네 오늘 어버이날도 힘네세요^^

이름부터 특이하군요~
연탄불에 굽는 고기도 요즘 보기 힘든데... 가까우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_+!

연탄으로 먹으면 더욱 고기가 맛있는거 같아요

아 배고픈데 보니깐 미치겠네요. ㅠㅠ

오늘 저녘은 고기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