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애머이 세종점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쿠나(@kunastory)입니다.
며칠전에 베트남 쌀국수 맛집이 세종시에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이 되면 줄서서 먹는 다고 소문난 집인데요. 과연 그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상호 : 에머이 세종 나성점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75


ff.jpg
쌀국수는 부페 같은데서 먹어 봤는데, 이렇게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서 전문적으로(?) 먹어보기는 처음이네요 ㅋ 식당 분위기나 그릇에서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dd.jpg
맛있는 한상 메뉴가 있네요. 눈으로 만 봐도 맛있는 거 같아요. 예상했던 것 보다 가격은 좀 쎄네요 ㅋㅋ

ee.jpg
여러가지 메뉴가가 많습니다. 저희는 그냥 양지 쌀국수와 분짜 하나를 주문했네요.

cc.jpg
드디어 기다리던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양파와 고명이 많이 올라가 있어 먹음직합니다.

aa.jpg
이건 분짜구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래에 쌀국수가 깔려 있습니다. 돼지고기와 롤만두, 야채가 고명으로 곁들여져 있습니다. 맛있네요.

bb.jpg
처음에 국물이 조금 짜게 느껴졌지만 먹다보니 이내 적응되네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었습니다 ㅋㅋ

저는 아직 베트남이 가보지 못했지만 정통 베트남 음식을 먹고 싶다면 애머이 추천합니다. 이제 베트남 여행 가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맛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저도 먹고 싶네요!!!

네~ 다음에는 다른메뉴를 먹어볼려구요 ㅋ

전 아직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 보지 못했네요ㅠㅠ

쌀국수라 그런지 우리 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꼭 드셔보세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소문이 난건가요? 정말 맛집인가 보군요! ㅎㅎ

네 ㅋㅋ 아직 세종에는 맛집이 부족해서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