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하면 돼지국밥 아니겠습니까? 목촌돼지국밥에서 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DQmQAwAraUSZw8LmB1yBrPWhMYdZiDiM14orPW8NFyEn9KE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leesujae17 / 아라서 입니다.
부산에서 잠시 일 보고 올라오기전 먹었던 돼지국밥 먹스팀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 아니겠습니까? 목촌돼지국밥에서 먹스팀!

IMG_2707.JPG
늦은 아침때쯤 지나서 그런지 주변거리나 오던길이나 북적거리지 않아 편하게 왔던것 같습니다.

물론 서서히 태양이 뜨면서 더워지기 있었기에 약간 땀이 났었던 기억도 납니다 ㅜㅜ

도로를 건너던 길에 사진을 급하게 찍어서 목촌돼지국밥 간판이 잘 나오질 않았네요 ㅡㅡㅋ

IMG_2708.JPG
도착하자마자 돼지국밥을 시키고 잠시 후 반찬거리가 나왔는데 뭐 다른곳이랑 특별한 것은 없지만 요구르트가 미리 나왔다는거 빼고는요 ㅎㅎ

IMG_2709.JPG
잠시 이야기 중에 국밥이 드디어 나왔네요.
굳이 속을 보지 않아도 푸짐해 보이는 느낌과 가식의 색상이 느껴지지 않는 뽀얀 국물을 보시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ㅎㅎ

IMG_2710.JPG
바로 고기 상태와 양을 확인하기 위해 수저를 넣고 한번 올려봤습니다. 이거 보시면 아직 국물에서 올라온 고기들이 보이는데요. 얼마나 국밥에 고기가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 최고네요 ㅎ

그리고 돼지고기가 어찌나 부드럽고 살살 녹는지
끝네주는 맛이였습니다.

정말 정말 신기한게 고기잡내가 하나도 없었다는 점이 너무 좋았네요. 딱 맛있는 고기 맛만 나고 시원하고 단백한 국물이 해장으로 그만이였습니다.

정말 이곳이 최고인게 24시간 한다는점입니다.
새벽까지 술로 달리다가 여기에서 해장하고 잠자러 가면 다음날 숙취없는 하루를 달릴 수 있을거라 봅니다.

다음에 부산가면 다시 한번 가고 싶은곳이였습니다.
서울에서 먹었던 유명한 맛집이나 체인점의 돼지국밥이랑 엄청난 차이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이곳도 체인점이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부산에서 맛이 없는데 돼지국밥집을 차리진 않을거라 봅니다.

그날의 맛을 추억하면 이만 먹스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새벽의 먹스팀이라 죄송합니다 ㅜㅜㅎ

좋은꿈 꾸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하면 돼지국밥 아니겠습니까? 목촌돼지국밥에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leesujae17/2rofgn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동래 목촌돼지국밥이네요

네^^ 국밥집 마다 특색이 있어서 다른곳도 먹곤 하는데
이곳도 깔끔해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크~~~역시 부산하면 돼지국밥이죠>_<
사상 합천돼지국밥도 맛있어용~~~~~!!!
다음에 한번드셔보세용:D
보팅, 팔로우하고갑니당~~~
맞팔해용우리:)

네 감사합니다.
부산은 왜이렇게 맛집이 많은건지..ㅎㅎ

먹빵하러 가도 다 먹지 못하고 옵니다.
^^

부산 돼지 국밥이라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

고기가 너무 맛있고, 고기양도 많고, 냄새도 없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서울에서 유명한집도 가봤는데....
아무래도 맛과 양의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역시 부산가서 먹는게 최고네요.ㅎ

타지 분들에게 부산 돼지국밥 간이 조금 강하지 않나요??
저 서울상경하고 국밥이나 순대국 먹으면 아직도 밍밍합니다 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참 자극적(?)인 국밥인듯 합니다 ㅋㅋ

국물은 뽀얀, 구수한 맛에 간은 싱거워서 따로 간 했던거 같아요 ㅎ

부산은 국밥 가게별로 약간씩 맛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밀면 같은 경우도 맛집 별로 맛이 달라서 사람들이 취향별로 골라간다고 들었어요^^

돼지국밥에는 부추가 들어가야죠!! ㅎㅎ

맞아요. 전 부추를 좋아해서 더 달라고 해서 먹기도 해요 ㅎㅎ

눈으로 먹는데 왜 배가 부른 기분일까요 ㅋㅋ
선명한 사진 덕분인가여 ㅎㅎ
먹스팀은 사랑입니다~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져요!

먹는 사진을 더 첨가하고 싶지만
새벽시간에 사람들의 공격성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줄여서 올려봤습니다 ㅎ

잘보시면 돼지고기정식도 보이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사진을 올리면 다들 야식 타임을 가질것 같아 참았습니다^^

부산하면 역시 돼지국밥이죠!!!!!

1시가 넘으니...야식이 떙겨서 먹스팀 구경하고 있는 중입니다 ㅜㅜ
따끈한 순대국 한 그릇 먹고오고 싶네요...ㅎ

여름철 기운 딸리면 고단백 음식이 좋은거 같은데
가격대비 돼지국밥은 최고로 좋은 음식 같아요 ㅎ

그래서 부산가면 꼭 한번 이상은 먹고 옵니다 ㅎ

우와 저 돼지국밥 진짜 좋아하는데 야심한 밤에 배가 으윽!!! 참아야해!!!

그나저나 돼지고기의 양이 엄청난데요!!!

정말 맛있겠습니다 ㅎㅎ

서울에서도 먹어봤지만, 역시 돼지국밥은 부산이더라고요.^^

돼지국밥 맛있죠!!! ㅎㅎ 24시간이라니 더좋은곳이군요 ㅎㅎㅎ
술먹고 해장하러 국밥집에!! 갔다가 국밥에 한잔더하겠죠.....ㅋㅋㅋㅋㅋㅋ

ㅎㅎ24시간 집에서 정말 24시간동안 드시겠네요.ㅡㅡㅋ
국밥집에서 한잔더 하다간 다음날 아침에 집에 가야할듯..ㅎㅎ

크... 맛있어보입니다! 팔로우했어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부산에 돼지국밥 정말 맛있어요 ^^ 저두 왕 좋아합니당 ㅎㅎ
깍두기랑 김치와 함께 먹음 더 맛나요 :)

맞아요. 다대기 넣어서 먹는거 보단
깍두기 국물을 넣던가 그냥 깍두기하고만 먹어도 최고 맛있어요 ㅎ (물론 돼지국밥집 마다 조금씩 다른다보니 ㅎㅎ 어딘 다대기 넣어서 먹어요 ㅋ)

저역시 먹방을 좋아합니다. 저도 먹방을 진행 해볼까요? ㅋ

먹스팀 좋죠^^
맛있는 음식는 먹는것도 좋으나 보는것도 좋습니다
ㅎㅎ

동래???????????? 오셨던건가요????????

ㅎㅎ네^^
아침이라 그런지 대부분 오픈하지 않아서
돼지국밥 먹으러 여기까지 왔네요 ㅎ

예전에 부산역 근처에 국밥집 간적 있는데 역시 국밥은 부산인거 같더라구요 ㅋㅋ 맞팔/보팅하고 가겠습니다!

네 역시 돼지국밥은 부산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저도 부산가면 가봐야겠네요 ㅋㅋ
점심시간인데 ㅠㅠ 먹고싶네요

심플하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게 돼지국밥인거 같습니다. 곰탕이나 설렁탕보다 다 든든하고 맛있는거 갔습니다 ^^

부산하면 돼지국밥이죠 ㅠ ㅠ 쩝쩝.. 먹고싶네요

나중에 부산 여행 가실때
한번 드셔 보세요^^

전 딱 아침이나 해장할때 좋은거 같습니다 ㅎ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eesujae17!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eesujae17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초딩 입맛이라 돼지국밥을 못먹긴 하는데, 많은 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

맛있게 셀프 제조하시면 자신만의 스타일로 드실 수 있는데;;;
물론 간혹 서울쪽은 기본 셋팅으로 와서 어쩔 수 없는 경우도 있긴 하죠.ㅜㅜ

서울쪽엔 냄새나거나 고기양이 적은곳도 많아요. 실망;;

역시 부산은 돼지국밥이죠! 올해 10월에 부산영화제에 갈 때도 먹을 예정입니다. ^^

든든한 한끼 드시고 부산영화제 재미나게 다녀 오세요
^^

여긴 어딘가요?

부산 사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부산에 돼지국밥 맛있는집 많죠 다음에 한번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동래쪽에 역 근처 바로 있어요^^

음식사진 정말 잘 찍으십니다! 덕분에 오늘 10시에 첫번째 점심을 먹은후로 두번째 점심을 안먹었다는걸 기억했어요 ㅋ 감사합니다 :D

대구는 돼지막창이랑 똥집골목이 유명해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부산가면 꼭 돼지국밥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