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는 이유 #25] 깔끔한 중국식 요리주점 "천진영감"

in #muksteem6 years ago

블랙펜서 후기 감사합니다.
믿고 거르면 되겠네요 ㅎㅎㅎㅎㅎ

오이 무침인건가요? 이유님
식초도 살짝 넣었을테니 새콤해서
느끼한 튀긴 음식에 곁들이는 음식으로 최고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토끼정에서 무슨 짓을 하셨나요ㅋㅋㅋㅋ

Sort:  

블랙펜서... 내가 널 얼마나 기다렸는데, 니가 나한테 이럼 안되지 ㅠㅠ
네네 오이무침이예요! 맞아요 딱 그랬어요!
튀김에 오이무침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줄 몰랐어요 @0@ 먹을줄 아는 친구의 혜안에 탄복했습니다 ㅋㅋ
토끼정에서 ㅋㅋ 대체 뭐했지 ㅋㅋㅋㅋㅋ 그냥... 오랜만에 바깥세상 나와서 햇빛을 보니 출소한 기분이라는 얘기 한 거 정도 생각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