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요리 What to eat at home?

in #muksteem6 years ago

약속없는 날, 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해야하는 날, 뭐먹지?

저는 이번 주말 타코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미국출장 때에 슈퍼에 들렀다가 눈에 띈 그것은 바로
TACO BELL Crunchy & Soft Taco Dinner Kit!
타코벨을 마지막으로 먹어본 날이 한 3년쯤 전인것 같고, 키트 패키지에 적힌 instruction도 어렵지 않아보였기에 바로 구매해 한국에 가져와 보았습니다.

IMG_3366.jpg
그럼 준비물은 모두 준비되었으니, 만들어 볼까요?

다진소고기를 볶고, 고기가 구워지면 타코벨 시즈닝소스를 뿌리고 물과 함께 자작하게 끓여줍니다.
토마토와 양상추를 잘게 썰고, 그럼 끝!

IMG_3367.jpg

너무 쉽네요... 이건 뭐 요리도 아님..

IMG_3371.jpg

음~ 한끼 식사로 딱입니다. 그동안 출장가서 사온 빠에야 키트, 똠양꿍 키트, 팟타이 키트.. 몇몇 실패는 있었으나, 타코 키트는 그래도 성공인 것 같네요! 저보다 소고기 구매 심부름해온 동생이 더 잘 먹네요 :)
그럼 좋은 식사하시길 바라며, 안녕~

Sort:  

와우 간단하면서도 건강식이네요
맛있겠어요~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Congratulations @redblac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