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너무 부는 날에는 감자탕이~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훈남팬더 @sci402 입니다.
오늘은 유독 바람이 많이 불고 날씨도 흐리네요.
어느덧 목요일이 다 갔네요. 코인으로 손해를 너무 많이 봐서 의욕이 없었는데
요즘 쇼트트랙이랑 스피드스케이팅때문에살 맛나네요.
오늘도 비트코인은 하락장을 맞았는데 언제쯤 오를까요...
애증의 에이다 입니다..ㅠㅠ
3월달이 다가오지만 봄같지 않은 추위에 저는 감자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살도 꽉차 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추운데 뜨듯한 국물있는 저녁밥 되시기 바랍니다^^

KakaoTalk_20180208_220012306.jpg

상호명 : 풍성진 감자탕
주 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326-2 영창빌딩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326-2 영창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애증의 에이다...ㅠㅠ 그래도 따스한 봄이 왔으니 이제 곧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맛있는 감자탕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정말 애증의 에이다 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당

와 지금 감자탕 무지하게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쩝.ㅋㅋㅋ 배고파집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욥@@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갈것같은 비주얼 입니다.
언젠가는 @sci402님의 코인지갑도 살이꽉찬 등갈비처럼
꽉차서 냠냠해줘야하는 시기가 올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날까지 화이팅!! 하세요~

코인지갑에도 언젠가는.. 감사합니당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75600000.

활동점수는 뭔가요??..

아 언제 먹어도 맛잇을 수 밖에 없는.ㅎ
저도 뚝배기로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