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사고는 있을까

in #palnet4 years ago

그림2.png

400원 이상까지 올랐던 하이브가 지금은 214원 입니다.
스팀보다는 그렇게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네요. 아무리 떨어져도 스팀보다는 어떻게든 높은 가격을 유지할려고 할것 같네요. 어떤 구 증인들의 세력에 의해서

그렇게 해야, 커뮤니티에서 자기들 하는 말이 먹힐수 있다? 고 보는게 아닐까.

이제 슬슬 런칭후 파워다운을 시작한 계정들로 부터 나온 수량에 대한 매도압박이 시작될텐데.. 잘 견딜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거래소 물량 풀리는것도 한몫할텐데 말이죠.ㅎㅎㅎ

좀 오래 견뎌야 할텐데.. 걱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