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워볼까......(20171129)

in #photo7 years ago

DSC01220.JPG

쁘띠프랑스에 가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먼저 반긴다.
별빛 축제를 앞두고 분주한 준비를 하고 있다 .
12월부터 야간 개장하는 빛축제가 시작되면
아름다운 빛의 밤을 볼 수 있으리라.
오늘은 살짝 크리스마스 트리만 보기로 한다.
중국 관광객들이 정말 많다.
그리고 무슬림들도 드물지 않게 보인다.
할랄 제품시장 커지는 이유를 오늘 본다.

20171129_100326.jpg

.

DSC01201.JPG

.

DSC01219.JPG

.

DSC01222.JPG

Sort:  

댓글 달아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크리스마스를 좋아한다. 올해 가장 좋아하는 시간입니다.

쁘띠프랑스는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잠시 취해봅니다.

쁘띠프랑스는 춘천 가는길에 늘 지나만 갔었는데 별빛 축제를 앞두고 있다니 아이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마구마구 샘솟네요 ^^
좋은 정보 주신 카카오톡님 감사드립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wonderfully park

nice good post buddy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납니다.

아!
벌써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가는 곳 마다 실실 캐롤송이 들리네요
12월이 가까이 오고 있어요

이뿌다아아 감사합니다~1

Great photography i must say.Really nice capture.Times i wonder inspires you.

이제 크리스마스가 한달도 안남았네요~~
분위기 잘 느끼고 갑니다^^

I dont understend a word but this environment is great, I love it! Also, I would really appreciate if you could check out my profile I am new to steem and I love photography too :)

Its wonderful ! Beautiful photos my friend !!

Lovely colourful village.

 7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