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오늘 시험이 끝났어요!

in #photo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분들 @rengen이에요!

드디어!! 오늘 시험이 끝났습니다!!! 짝짝짝


20171219_121423[1].jpg
오늘은 날씨가 정말 맑았어요! 날씨가 맑으니 기분이 좋네요^^ 근데 많이 춥네요
시험을 잘볼것 같았어요

20171219_082625[1].jpg

1513666597396s[1].jpg
역시 점수가 정말 잘나왔어요 ㅎㅎ
사실 어제 공부한답시고 보다 만 영화나 보고 있어서 큰일날줄 알았는데 진짜 잘나왔어요

집에온 뒤에 시험준비하느라 못했던 컴퓨터초기화를 했어요
캡처.PNG
정말 깔--끔 하네요! 이제 컴퓨터가 좀 빨라질거에요

이제 시험도 끝났으니까 놀일만 남았죠 ㅋㅋ
그렇다고 너무 놀진 않을거에요, 고2가 오니까 대비해야죠
이번 겨울방학은 봄방학까지 합쳐서 쉬니까 해보고 싶던걸 할거에요!



[팔로우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_< @rengen]

Sort:  

헉...고등학생이시군요!! 대단하세요. 어떻게 알고 스팀잇을 하게 되신건지 궁금하네요!! 정말 크게..아니 이미 존경스럽습니다^^ @abdullar 님이 주신 스팀파워로 보팅해드렸습니다. 대학생을 위해 힘써주라고 하셨는데...고등학생분도 괜찮겠죠?ㅎㅎ

사실 스팀이라는 가상화폐를 친구한테 듣었고 스팀잇은 스팀을 조사하다가 알게 된거에요!

전 학교 시험이 끝난 날엔 항상 4일동안 밤새느라 피곤해서 집 가자마자 뻗었던 기억이 있네요..그래놓고 점수는 안나왔지만요ㅠㅠㅠ
잘 나오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럴 때 기분 정말 좋죠ㅎㅎ 그래도 rengen님이 시험이 요구하는 만큼 열심히 하셨으니까 잘 나온 거 일걸요??😊

사실 이번 시험기간에는 논 시간이 더 많아서 엄청 걱정했었어요 ㅠㅠ
이번앤 운이 좋아서 잘 받은거일거에요 ㅎㅎ

고생하셨어요~^^
겨울, 봄방학도 계속 지금처럼 열심히 노력하시면 뜻깊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맛난 거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꼭 열심히 할게요> <

오 92점이라니... 좋은 점수를 받으셨네요 :) 축하드립니다!

아핫 감사합니다 >_<

우와 축하드려요!! 92.2점!! 공부 열심히 하셨네요~
고생많았어요 이제 편히 즐기세요~^,~

이제 열심히 쉬었다 고2 준비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