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타고 허드슨 강변 가을산책

in #photography3 years ago

gwb2.jpg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입니다. 하지만 곧 끝나버리는 마법같은 계절이기도 하네요.


gwb3.jpg

뉴욕 허드슨 강변입니다. 건너편에 보이는건 뉴욕이고 사진찍는 곳은 뉴저지네요.


gwb6.jpg

워낙 경치가 좋아서 뉴욕에서도 자전거를 타러 구지 이곳까지 넘어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gwb11.jpg

뉴욕과 뉴저지를 연결하는 조지워싱턴 브릿지가 보이네요.

gwb20.jpg

자전거를 오랜만에 탔더니 힘이드네요.


최근 액션캠을 처음 사용해 봤는데 쓰다보면 계속 추가장비가 필요해져서 오늘도 무언가를 주문했습니다. 영상은 시간과 돈이 참 많이 드네요.


nyandnj.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