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fteenth day of the Lunar New Year [Photos from Kuwait]

in #photography6 years ago

.
.
보름달 구경 하셨나요.
쿠웨이트에도 보름달이 떴습니다... ^^
어제가 정월 대보름 이었네요.
올해에 소원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 지시길 빕니다... ^^

I'm happy to share some photos with my steemian friends.
Yesterday was the fifteenth day of the Lunar New Year and I had a chance to be in the beach with my wife.
We made our wishes to the full moon.
I wished my family to be healthy, and hoped fantastic steemit with steem price rise... ^^

5.jpg

2.jpg

8.jpg

6.jpg

May all the things you desire be fulfilled... ^^
Have a nice weekend...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Nice photography

올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ㅎ

쿠웨이트에서의 보름달, 괜히 신기하네요 :)
겨울인 지금 수영장과 선베드가 낯설고도 부럽네요.🏖
압둘라 님도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래요!

정월대보름에 하는 이기적인 인사~! ' 내 더위 사가세요~' ㅎㅎ 어릴때부터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동생이랑 누가 먼저 이 인사하나 경쟁하곤했는데...
크니깐 보름인걸 잊고 지냈네요. 달이 참 정겹습니다~ ^^

압둘라님 가정에도 건강과 풍요가 넘치고 소원이 이루어지실거예요^^ 행복한밤되세요^^

it's a good shot of my friend, I love it and keep on following you

간간이 밤하늘에 별도 보이네요 ^^
달 색이 더 진해 보이는 것도 같네요 ^^
압둘라님도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뤄지길 바랍니다 :)

쿠웨이트도 달이 뜨는군요
아 ... 몰랐습니다 ㅎㅎ

달을 보면 마음이 참 즐거워 집니다
왜냐면 토끼가 방아를 찧고 있거든요 ㅎㅎ

압둘라님~!
달보며 소원 비셨어요?

스티밋에서는 세계여행이 가능하군요! 오늘은 쿠웨이트 달을 봤어요, 감사해요^^

저도 어제 필리핀의 달을 찍어보았습니다

달.png

압둘라님도 가득한 한 해 되세요~~

부럽다

저도 제 아들이 부럽더군요 ^^

very nice photos for a vacation with family @abdullar, thank for sharing

올해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어지실거에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올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ㅎ

정월대보름인걸 잊고 있었네요 !

덕분에 풀문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압둘라님 :)

쿠웨이트 사람들은 달에 대해서 어떤 민화적인 전설을 가지고 있을 지 궁금하네요.

어두움에 플래시가 자동으로 터졌나봅니다. 사진으로보다 직접 보는 쿠웨이트의 달은 더 아름답겠죠? 압둘라님도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뤄지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당! 압둘라님도 마음의 꿈이 많이 이루어지는 한해되세요~^^

한국은 겨울인데...수영하며 노는 모습과 해변을 보니 기분이 이상해 집니다.
압둘라님도 올해 소망하시는 일들 잘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물의 색도, 보름달도 너무이쁘네요
건강하세요 압둘라님

좋은일만 있으시길~

Wow, sounds fancy

Wish you and your family a Happy Lunar New Year.

압둘라님도 올해 잘 풀리고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ㅎㅎ

올해는 모두 좋은 일만 있으실길 빕니다.
저도 투자한 암호화폐 좀 오르게 해주세요..

20180301_190818.jpg

저도 그저께 이뻐서 찍은 대보름입니다 ㅎ

큰 보름달을 보고 가족의 안녕을 빌었네요^^

보름달의 빛이 강렬하네요.
오늘의 서울은 낮엔 화창했지만, 지금은 빗방울이 떨어지는 밤입니다.
좋은 사진 잘 봤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압둘라님이 보내주시는 사진을 볼 때면, 제가 생각했던 쿠웨이트와는 전혀 달라 매번 놀라네요^^ 보름 음식은 드셨나요? 멀리 계셔서.. 잘 챙겨 드셨을지. 문득 그런 걱정이 듭니다.

압둘라님~~♡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보내셔요^.^

와 사람없이 한적하니 좋아보이네요:)
쿠웨이트를 다시 보게되네요~

20180303_201027.jpg
한국에서 찍은 보름달입니다
너무밝아서 가로등처럼나왔네요
오른쪽이달이에요 ㅎㅎ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쿠웨이트도 보름달이군요!
부럼은 깨셨나 모르겠네요.
해변과 수영장.. 부럽습니다.ㅎㅎ
올 한해도 풍성하고 행복하시길요!

쿠웨이트에서도 보름달이 떳다하니 괜시리 신기합니다. ㅎㅎ 좋은주말 되세요.

쿠웨이트에서 보는 보름달이 한국보다 더 멋져보이는데요 ^^
압둘라님도 올 한해 바라는일 모두 잘 되길 바랍니다.

우와.. 진짜 꿈 같은 풍경네요

1519958752533.jpg
토끼가 압둘라님의 건강을 빕니다.^^

달에사는 토끼인가요... 감사합니다.. ^^

아름답네요 ㅎㅎ 약간 붉은빛이 도는게 더 분위기 있게 만드는 것 같아요

압둘라님 스팀파워 회수하신것 확인하였습니다. 바로 인사드린다는것이 조금 늦었네요. 그동안 정말 감사히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큰 배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대보름 잘 보내세요^^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쿠웨이트라고해서 달이 안뜨는것도 아닌데
보름달이 떴다는 말씀이 뭔가 이질적인 느낌이네요.
쿠웨이트의 보름달이라...
뭔가 신비한 느낌입니다.

정말이지 달이 휘영청 떴군요! 올해에는 모든 스티미안님들의 소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

압둘라님의 소원을
어림짐작해 보았습니다
이뤄지실 겁니다
꼭...!!!

very beautiful view dear friend

압둘라님도 행복한 한해되십시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풍요로운 한가위? ㅋㅋㅋㅋ 달만 보면 비슷한 인사구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풍요로운 보름 되시고 제 더위 사십... 아닙니다. ^^

쿠웨이트시군요! 수영장에서 밤수영하며 바라보는 달이라니... 실화인가요! 너무 좋네요. 사진만 봐도 좋아요 'ㅂ' 특히 첫번째 사진 너무 좋습니다 (:

오..외국에 있으면 한국명절을 종종 잊는데
잊지 않고 보름달 보셨군요 ㅎㅎ..
쿠웨이트 보름달이라 느낌이 색달라요

쿠웨이트 멋지네요^^ 제 친구도 얼마전까지 아랍에미리트에서 사업했었는데 귀국해서 다른사업 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