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포근한사진과글이네요 사진으로힐링합니다^^

방문과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범위를 어디까지 놓고 보느냐의 차이로
가로등과 태양이 이어지네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감사합니다 바다거북님 :)
오늘도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사진 좋습니다.

@bezzangi 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강렬한 빨간 색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

찍을때 화이트밸런스를 10000까지 올려서 담았던 기억이 나네요 :)
강렬한 레드로 담고 싶었는데, 알아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와 마치 지는 태양이 3개나 있는거같아요
강렬하고 멋지네요^^

해가 지고있는 동안에 가로등이 켜지고
그 순간 어쩐지 닮아보였습니다 :)

올때마다 공부 많이 하고 가요~
엄지척~

방문과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