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036] 지난 4일 동안의 이야기

아, 여기 저기 밋업도 자주 가시고, 본업도 바쁘시고... 진짜 바쁘십니다. 서울 찍고, 대전찍고, 목포 찍고, 광주 찍고, 부산 찍고, 강릉 찍고, 다시 서울 찍고 뭐 이러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ㅎ

Sort:  

현실은 목포붙박이에 가끔 서울나들이지만 부산이랑 대구는 한번쯤 찍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혹시 아나요? 전국을 찍고 다니실지 ~ ㅎㅎㅎ

제가 꿈꾸는 한량라이프로군요 ㅋㅋㅋㅋㅋ

아, 저도 꿈꾸는 한량 라이프입니다. 전국, 전세계를 찍고 돌아다니는 것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