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36] 지난 4일 동안의 이야기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누군가는 행방불명신고를 할 정도로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한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는데요.

원래 일정은 지금 몸담고 있는 스타트업인
기획사 '열정거북'의 업무로 갔던 거였어요.

열정거북에서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하시다면
@seaturtle의 블로그를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일은 모두 스티미언들과의 만남을 이어갔어요.

LP펍에서의 소모임과
16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이 모인 Kr-youth 밋업,
그리고 너무 갑자기 성사된 워니님과의 만남까지.

거기에 더해 중간중간 보고싶었던 영화를 보고
스팀페이가 되는 책방, @prescent14에 들러 스달을 왕창 쓰기도 하고

매번 서울에 올때마다
스팀잇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아요.
왠지 가상현실게임처럼 퀘스트를 하는 느낌도 나고 말이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밀린 업무를 보랴, 밀린 피드를 보랴
정신없는 월요일을 보내고 나니
제 글을 쓸 시간이 부족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묵힌거 조금 더 묵히고
오늘은 근황을 남겨봅니다.

저 실종된거 아니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IMG_0416_1.jpg2018.05.24 PM 06:30 서울 연남동(or 연트럴파크)에서




Sort:  

[실종된 어른-이를 찾습니다]
이름 : 낭만그래퍼
나이 : ??(대략 20대 중후반으로 추정)
성별 : 남성
실종 당시 인상착의 : 앞머리쪽이 회색? 빛을 띠고 있으며, 그에 어울리는 모자를 쓰고 있음, 카메라를 항상 들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고퀄 아닌가?!?! ㅋㅋㅋㅋ

ㅋㅋㅋ고퀄이라뇨..나중에 레알고퀄 하나 만들어드리리다ㅋㅋㅋ

수고하시고 계시네요^^

국민인사드림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앗 거북님과 함께 일하고 계셨군요! ㅎㅎ
스팀페이가 되는 책방은 꼭 저도 가보고 싶네요 :)

너무 분위기있고 좋은 곳이라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열정거북이도 팔로우해야겠어요 ㅎ
가끔 광주오시면 커피한잔하게요 ㅎ

좋죠!! ㅎㅎ @teemocat 이랑 같이 자리 한번 만들어봐요! :)

신나게 즐기시느라 달력 콘테스트도 놓치셨던거죠!?
그래퍼님 사진 정말 좋은데...아쉽습니다.
근데 행방불명신고는 바다거북님이 하신거죠?
일하러 가서 노는 것 같다고 말이예요 ㅋ

앜ㅋㅋㅋㅋㅋㅋ 사실 신고는 에빵님이... ㅋㅋㅋㅋ
다음 달에는 꼭 참여할게요!!

굉장히 알차게 보내신 것 같은데요^^

시간빼기가 쉽지 않아서 서울갈 때마다 몰아서 후다닥 해치우는것 같아요 ㅎㅎ

연남동 호수 사진 너무 청량감 넘치네요!ㅎㅎ 유스 밋업 때 봬서 반가웠습니다 :) 바쁜 일정 소화해내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바쁜듯 한가한듯 놀멍쉬멍ㅋㅋㅋㅋ 저도 만나서 반가웠다요!

아응 사진 좋아요b

크으 좀 보실 줄 아시는 분..!! ㅋㅋ 농담이구 감사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해요!!

저도 정신없는 어제와 오늘을 보내고 있네요. 주말 알차게 보내신 것 같아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행복 가득한 한 주 보내셔요~!

감사해요 ㅎㅎ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

거북님과 함께 하고 계셨군요. 멋지십니다. ^^ 바쁘시겠지만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자주 찾아올게요!! ㄷ..되도록이면.. 1일 1포스팅...
(지키지 못할 약속을 또 해봅니다)

스팀잇에만 안오셨지 스팀잇에 의한 시간들을 보내신 것 같으세요~ 책방 소식이 요즘 많던데 들러보고 싶어요~:)!

한번 들르시면 시간가는줄 모르실 겁니다 ㅎㅎ

로망님은 간간히 포스팅을 하셨군요 ㅠㅠ 저는 또 이렇게 오랜만에 왔습니다... 진짜 열심히 해야지...(여기서 또 다짐을 하고 가네요..) ㅎ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 솥밥님 포스팅은 언제쯤... ㅎㅎ

생존신고는 주기적으로 해주세요.ㅋㅋ

주기적인 포스팅의 중요성이군요 ㅋㅋㅋㅋㅋ

뿅 나타나셨군요 ㅎㅎㅎㅎ

그렇게 다시 3일이 흘렀습니다..! ㅋㅋㅋㅋ

그간 바쁘셨군요 ㅋㅋ 댓글 달고 열정거북 계정 구경가볼게용 !! 낭만님 하시는 일도 궁금하고요 ^^

여러가지 일을 문어발식으로 하고 있다는게 함정이죠! ㅎㅎㅎ

다양한 머리스타일로 유럽에도 출몰하시는 그래퍼님 ㅋㅋㅋㅋ방방곡곡 언능 또 서울행해주세요 넘 반가웟습니다

유럽에도 다시 가봤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다음 서울행에서도 뵐 수 있었으면!! :)

로망님도 바쁘게 지내고 계셨군요!! 건강 잘 챙기면서 달리셔야해용~!! (제가 이미 겪어서...) 화이팅!! >,.<

다행히 몸은 튼튼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쪼야님두 건강챙기시구요!!! 건강음료라도 챙겨가야하나

하..
사진 한장이 주는 힐링의 힘이 크네요...

참 예쁜 사진입니다 ;D

그렇게 봐주시니 정말 좋네요.. 평화로움이 전달되시나요? ㅎㅎㅎ

로망님 6월 좋은 달 되시길 바랄게요 ㅎㅎ
팔로우하고 봇팅하고갑니다 ㅎㅎ

지젤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헛! 서울 오시면...헛헛;; 저도 급만남에 끼워 주세욘~ ㅎㅎㅎ (지금은 서울이 아니지만~)

언젠가 시간이 맞다면 꼭 만나요!! ㅎㅎㅎ

여기 저기 로망님은 홍길동처럼 전국구시네요. ㅎㅎㅎ

한 번 올라갈때마다 몰아서 해치우고 내려온답니다 ㅋㅋ

아, 여기 저기 밋업도 자주 가시고, 본업도 바쁘시고... 진짜 바쁘십니다. 서울 찍고, 대전찍고, 목포 찍고, 광주 찍고, 부산 찍고, 강릉 찍고, 다시 서울 찍고 뭐 이러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ㅎ

현실은 목포붙박이에 가끔 서울나들이지만 부산이랑 대구는 한번쯤 찍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혹시 아나요? 전국을 찍고 다니실지 ~ ㅎㅎㅎ

제가 꿈꾸는 한량라이프로군요 ㅋㅋㅋㅋㅋ

아, 저도 꿈꾸는 한량 라이프입니다. 전국, 전세계를 찍고 돌아다니는 것입니다. ㅎㅎㅎ

저도 괜히 바쁜척하느라 피드도..댓글도 제때 못달고 지냅니다 ㅋㅋ....로망님 잊지 않을테니 저도...잊지말아주세요 ㅋㅋㅋㅋ(너무 뜸하게 들어오다보니...ㅜㅜ...)

ㅈ..저도.. 이 글을 올린지 벌써 일주일이 훌쩍 넘었더라구요 ㅠㅠ

많은 분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지셨네요! 연트럴 파크는 정말 좋아하는 장소 중 한곳인데
로망님의 사진으로 보니 더욱 좋습니다. ^^

연트럴파크 저도 너무 좋습니다..ㅠ 돗자리피고 낮맥하고싶을 정도루요!! ㅎㅎㅎ

엄청 바쁘셨나 보네요.^^ 지금도 바쁘신 것 같은데요.ㅎㅎㅎㅎㅎ

정신이 없습니다 ㅠㅠ... 어느새 이 포스팅 이후 2주나 지나버렸어요.. 흑흑

어머...낭만님....
어서 돌아오세요....
16일전이라니...요오...
어서...언능....!!

그래서 부랴부랴 쉬는 날 짬을 내어 조금씩...!! 온전히 쉬는게 아니라 일하다가 겨우겨우 써내려가네요 ㅠㅠ ㅎㅎㅎ

낭만그래퍼님~스팀시티 미니 스팀 플리마켓 기획 진행하고 있는 봄봄입니다. 셀러 참여 관련 의논드릴 일이 있어서 스팀챗 드렸어요~ 확인 부탁드려요~^^

네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