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 아빠가 되었어요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힘들게 셋째를 임신하고 잘 있다가 36주가 되던때 와이프의 일주일동안 열로 인해 급히 사랑이가 태어나게 되었네요

8BD4B1BA-EC4B-4271-94FB-E58EB7C2A49C.jpeg

너무 힘들어하는 와이프를 보면서 미안한 맘이 어찌나 밀려오는지 건강하면 좋겠다 라고 기도만 하고 손만 잡아줄수 없는 제가 어찌나 초라하게 느껴지던지 힘들게 태어난 우리 사랑이는 태어나자 말자 신생아 중환자실로 들어가 부모 품에 안겨 보지도 못하고 바로 링거를 맞고 있네요 산모의 고열로 인해 감염 되었을수도 있다고 해서 많은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데ㅜ저 어린게 얼마나 힘들까 부모로서 너무 미안해지고 가슴 아프네요 아직 얼마나 더 중환자실에 있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건강하게만 퇴원해 주길 기도하는게 다네요

다들 건강 하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06DE3028-5787-4E8E-90FC-65CBC322EA7D.jpe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풀보를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축하드려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제가 잘 몰라서ㅜㅜ 혹시 같은 아기 맞나요? 조기 조~ 앞 러블리제인님이랑? 오홍~~

네 제 와이프 입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ㅎㅎ 이제 알았으니 다음부터는 아는척 해야겠네요. 두 배로 축하드립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흠... 뉴비 큐레이터로 활동중인데 홍보해 태그가 어제부터 안 먹히네요. @asbear님께 문의하고 다시 올께요 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런 경사가 다있나요^^

  • + 너무 이뻐요 ㅠ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려요 빨리 퇴원하면 좋겠네요

@축하해. 축하드려요!

감사드려요 힘이 되네요~~^^

분위기있는 @fuelbuddy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끝내주는 @hersnz님이 그러는데 정말 잊지못할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길바 래봅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분이 부부셨군요.^^ 축하드려요. 아이가 너무 예쁩니다.

네.. 감사합니다~~^^

아고~~아가가 넘 이쁘네요...산모도,아기도 빨리 쇠복되길 기도해요

너무나도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누르구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축하드려요~!! 벌써부터 아기 얼굴에서 @fuelbuddy님의 얼굴이 보이네요+_+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나기를~^^

ㅎㅎ 고마워요 부산내려가면 뵈요~~^^

와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이 셋 아빠입니다.^^

선배님이시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마음고생 많으셨네요.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둥이아빠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튼튼하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산모랑 아이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둥이 아빠 기념 이벤트 한번 해야겠어요 ~~^^

Congratulations @fuelbud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fuelbud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