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식|'2018 치앙마이가 제주에 옵니다'에 사진 특별전 작가로 참여합니다 :) (선공개)

in #photokorea6 years ago

조만간에 제주 캠핑 가려고 합니다.
그때 작업실 놀러가서 커피 마실때...

딱.. 저러고 타주시면 됩니다.
더도 말고 덜도말고.. 딱 저만큼만 보여주시죠..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 왼쪽 얼굴 보시려고 하면 반칙입니다?!

딱~ 저러고 커피 타주세요~!! ㅋㅋㅋ
궁금해죽것네요 ㅋㅋㅋ
두손은 카메라에....
과연 뭐로 커피를 탈까?? 싶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