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036] 지난 4일 동안의 이야기

in #photokorea6 years ago

[실종된 어른-이를 찾습니다]
이름 : 낭만그래퍼
나이 : ??(대략 20대 중후반으로 추정)
성별 : 남성
실종 당시 인상착의 : 앞머리쪽이 회색? 빛을 띠고 있으며, 그에 어울리는 모자를 쓰고 있음, 카메라를 항상 들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

Sort: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고퀄 아닌가?!?! ㅋㅋㅋㅋ

ㅋㅋㅋ고퀄이라뇨..나중에 레알고퀄 하나 만들어드리리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