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너무너무 아끼는 사진입니다. ㅋㅋㅋ
킬링포인트가 살아있는 다른 앵글의 사진도 있답니다.

IMG_3824.jpg

위에 사진도 좋은데 이 사진도 넘 좋네요~
전시회 성황리에 잘 치루시길 바랄께요 ^^

아기 댕댕이들이 너무 귀엽죠. ㅎㅎ
감사합니다 보쌈님 ^^

저도 이 사진이 제일 좋아요!!!!!

아니 언제 댓글 달아주고 가셨어요! ㅎㅎ
근데 써니님, 아부다비 개는 어떻게 생겼나요. 혹시 길가다 만나시면 한장 찰칵 찍어주세요 :)

ㅋㅋㅋ 네. 아침에 가끔 개 데리고 산책 나오시는 분들 계신데 카메라들고 집 앞을 지켜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