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복수와 용서 4. 사랑과 우정 5. 이별과 재회 6. 금지된 사랑 7.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8. 가족의

in #poetrylast month

image


  1. 첫사랑
    한 여름밤, 나는 학교 동아리 활동을 하던 중 우연히 그녀를 만났다. 그녀는 내게 눈길을 주며 미소를 보내고, 그 순간 내 마음은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서로의 연락처를 교환하고, 서로에게 관심을 보이며 첫사랑을 시작했다. 그러나 우리의 사랑은 짧았다. 나는 새 학기를 맞아 다른 학교로 이사를 가야 했고, 그녀와의 연락도 끊어졌다. 그래도 그녀와의 첫사랑은 나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다.

  2. 장거리 연애
    나는 대학교를 다니던 중, 다른 도시에 살고 있는 그녀를 만났다. 우리는 서로를 좋아하게 되어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 서로 바쁜 일정으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했지만, 항상 서로를 생각하며 연락을 주고받았다. 우리의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졌고, 결국 나는 그녀를 내 아내로 맞이할 수 있었다. 우리의 장거리 연애는 서로를 더욱더 사랑하게 만들었고, 서로의 미래를 함께 꿈꾸며 살아가고 있다.

  3. 복수와 용서
    나는 어릴 적, 친한 친구에게 배신당한 적이 있었다. 그 친구는 나의 비밀을 다른 사람들에게 폭로하고, 나의 명예를 훼손시켰다. 나는 그 친구를 미워하며 복수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 친구의 변명과 용서를 받아들였다. 그 친구와의 우정은 다시 시작됐고,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며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4. 사랑과 우정
    나는 대학교를 다니던 중, 한 여성과 친구가 됐다. 그녀는 나에게 매우 특별한 존재였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서로를 위해 희생하기도 했다. 우리의 관계는 사랑과 우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내가 더욱 행복했기 때문에 그녀를 사랑하는 것처럼 느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존중하며, 서로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으로 남아있고 있다.

  5. 이별과 재회
    나는 어릴 적, 가족과 함께 살던 집을 떠나 다른 도시로 이사를 갔다. 그러나 몇 년 후, 나는 그 도시에서 다시 그 집을 찾았다. 집 주인은 나를 반갑게 맞이해주었고, 그곳에서 내가 성장한 추억들이 다시 떠오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날, 예전 친구들과 재회할 수 있었다. 우리는 서로에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지난 추억을 다시 한번 떠올리며 함께 웃었다.

  6. 금지된 사랑
    나는 결혼한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우리의 사랑은 금지되어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를 떠나야 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7.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나는 어릴 적,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다. 그러나 나는 언제나 더 나은 삶을 꿈꿔왔다. 그리고 나는 한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나와 같은 꿈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서로를 지지하며 함께 성장해나갔다. 우리의 사랑은 서로를 더욱더 강하게 만들었고, 나는 그녀와 함께 내 꿈을 이룰 수 있었다.

  8. 가족의
    나는 가족과 함께 살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우리 가족은 언제나 서로를 지지하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나갔다. 우리 가족은 서로를 사랑하며,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위해 희생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런 가족의 사랑이 나를 더욱더 강하게 만들었다.


image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