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연애의 고비와 성장 4. 이별과 재회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6. 사랑과 가족의 갈등 7. 사랑과 성

in #poetry13 days ago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나의 눈에 띄는 존재였다. 그녀의 미소와 목소리는 내게 큰 매력을 느끼게 했다. 나는 그녀에게 첫사랑을 느꼈다. 그녀와 함께 있을 때면 시간이 멈춘 것처럼 느껴졌다. 하지만 그녀와의 연애는 짧았다. 그녀는 다른 남자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상처받았지만, 그녀를 잊지 못했다.

  2. 장거리 연애
    나는 다른 도시에 살고 있는 그녀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 우리는 서로를 보지 못하고 통화와 문자 메시지로만 소통할 수 있었다. 그러나 우리의 사랑은 지속되었다. 서로를 만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돈을 모았다. 결국에는 우리는 함께 할 수 있었다.

  3. 연애의 고비와 성장
    우리의 연애는 항상 원만하지는 않았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서로에게 실망하기도 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방법을 배웠다. 연애의 고비를 극복하면서 우리는 서로에게 더욱 성장하게 되었다.

  4. 이별과 재회
    우리의 연애는 이별로 끝이 났다. 서로의 삶에서 멀어지게 되었다. 하지만 몇 년 후, 우연히 그녀를 다시 만났다. 우리는 서로에게 변함이 없었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다. 그녀는 내 친구였다. 나는 그녀를 좋아하지만, 우정과 사랑의 경계에서 막혔다. 나는 그녀에게 내 마음을 털어놓을 수 없었다. 그리고 그녀는 다른 남자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6. 사랑과 가족의 갈등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우리의 가족은 서로를 싫어했다. 우리의 연애는 가족의 갈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지켜주고 사랑하며, 결국 우리의 가족도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다.

  7. 사랑과 성
    우리의 사랑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에서 시작되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에게 끌리기도 했다. 우리는 서로의 성적 욕구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방법을 배웠다. 우리의 사랑은 서로의 몸과 마음을 모두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에서 더욱 깊어졌다.


image


Pixabay.com

Sort:  

Congratulations @dasunkw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published more than 2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Check out our last posts:

Unveiling the BuzzParty Meetup 2024 Ba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