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2. 오랜 시간 동안 서로를 사랑하지만 결국 이별하게 되는 이야기 3. 서로 다른 세상에서 생긴 사랑 이야기 4.

in #poetrylast month

image


  1.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그녀를 처음 본 순간, 그의 마음은 떨렸다. 그녀는 그 어떤 여자보다도 빛나는 미모와 섬세한 표정으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녀와 함께 있을 때, 그는 행복하게 웃을 수 있었다. 그녀는 그의 모든 것이 되어주었다.

하지만 그녀와 함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녀가 그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 그녀의 관심사와 생각은 그와 너무나도 다르고, 그녀는 항상 그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를 사랑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그녀와 함께한 날들은 행복했지만, 그녀는 결국 그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그와 함께할 수 없다는 결심을 내렸고, 그녀의 떠남에 그는 많은 아픔을 느꼈다. 그러나 그녀를 사랑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그녀를 잊을 수 없었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짧았지만, 그녀는 그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여자였다. 그녀를 잊지 못하고, 그녀를 사랑하는 마음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image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