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시간을 초월한 사랑 4. 이별과 재회 5. 운명적인 만남 6. 불가능한 사랑 7. 연애의 성장과 변화 8. 가

in #poetrylast month

image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처음으로 만난 그때부터 그에게 빠졌다. 그녀의 마음은 머무르지 않고 계속해서 그를 향해 흘러갔다. 그리고 그녀는 그에게 고백을 했다. 그러나 그는 그녀에게 답변을 주지 않았다. 그녀는 그의 대답을 기다리면서도 그를 좋아하는 마음은 더욱 강해졌다. 그리고 어느날 그가 그녀에게 다가와 "나도 너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의 말에 감동하면서도 같은 마음으로 그를 사랑했다.

장거리 연애

그들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살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매일 전화를 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서로를 보기 위해 매주 끊임없이 이동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사랑을 유지할 수 있었다.

시간을 초월한 사랑

그들은 서로를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빠졌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았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찾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시간을 초월하였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다시 만났다. 이제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살고 있었다.

이별과 재회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보지 못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이별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시간을 초월하였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만났다. 이제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살고 있었다.

운명적인 만남

그들은 서로를 모르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운명적으로 만났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이제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살고 있었다.

불가능한 사랑

그들은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았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찾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계속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 살아갔다.

연애의 성장과 변화

그들은 서로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서로를 사랑했다. 그리고 그들은 함께 살면서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면서 연애를 성장시켰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변화시켰다. 이제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 살아갔다.

그녀는 그를 사랑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잃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그리고 어느날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살았다. 이제 그들은 서로를 위해 살아갔다.


image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