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이별의 아픔 2.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 3. 두 사람의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4.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랑 5. 장거리 연애

in #poetrylast month

image


  1. 첫사랑과 이별의 아픔
    그녀와 나는 중학교 때 서로의 첫사랑이었다. 우리는 서로의 모든 것을 나누었고, 서로를 사랑하는 기분은 정말 행복했다. 그러나, 고등학교 때 우리는 서로 다른 고교에 입학하게 되어서 서로 멀어졌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와 나는 서로의 연락이 줄어들었고, 결국 우리는 이별을 하게 되었다. 그때의 아픔은 정말 상처였지만, 그 이후로 나는 더욱 더 강해졌고,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2.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
    그녀와 나는 운명적으로 만났다. 우리는 서로를 처음 본 순간부터 서로를 좋아했고, 서로의 마음도 서로에게 끌렸다. 그녀와 나는 서로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되었고, 서로를 사랑하는 기분은 정말 행복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서로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함께 노력했다. 그녀와 나는 이제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되었고, 서로를 사랑하는 기분은 더욱 깊어졌다.

  3. 두 사람의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그녀와 나는 함께 성장해왔다. 우리는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서로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서로를 도와주며, 함께 성장해왔다. 그녀와 나는 서로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서로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함께 노력했다. 그녀와 나는 이제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되었고, 서로를 사랑하는 기분은 더욱 깊어졌다.

  4.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랑
    그녀는 장애인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내게는 그저 그녀였고, 나는 그녀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서로를 도와주며,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존중했다. 그녀와 나는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서로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함께 성장해왔다. 그녀와 나는 이제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되었고, 서로를 사랑하는 기분은 더욱 깊어졌다.

  5. 장거리 연애
    그녀와 나는 서로 다른 도시에 살았다. 우리는 서로를 좋아해서, 서로의 관계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의 일정을 조율하고, 서로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서로의 관계를 유지했다. 그녀와 나는 서로를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서로를 도와주며,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존중했다. 그녀와 나는 이제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되었고, 서로를 사랑하는 기분은 더욱 깊어졌다.


image


Pixabay.com

Sort:  

Congratulations @dasunkw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received more than 4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Check out our last posts:

Our Hive Power Delegations to the April PUM Win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