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이별과 재회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5. 우정에서 사랑으로 6. 금지된 사랑 7. 불완전한 사랑 8. 사랑과

in #poetrylast month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우리 반에 새로 온 학생이었다. 그녀의 눈동자는 투명한 바다물같았고, 미소는 봄바람처럼 상큼했다. 내가 그녀를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은 그녀에게 끌렸다. 그녀와 함께 있을 때면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그녀가 내게 보내는 눈빛은 내가 살아가는 이유가 되었다.

  2. 장거리 연애
    우리는 서로 다른 도시에 살았지만, 인터넷을 통해 서로를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그저 채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나니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서로를 만나기 위해 매주 멀리 떨어진 도시로 여행을 다녀왔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3. 이별과 재회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서로의 마음이 멀어졌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헤어졌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난 후, 우리는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때 우리는 서로의 눈빛을 보며, 그때의 사랑이 다시 살아나는 것을 느꼈다. 우리는 다시 함께 하기로 결심했고, 이번에는 서로를 놓치지 않기로 다짐했다.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성장했다. 처음엔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서로를 사랑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의 장점을 살리면서 서로의 단점을 보완하는 법을 배웠다. 이제는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고, 그 변화를 느끼며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5. 우정에서 사랑으로
    우리는 처음엔 그냥 친구였다. 그러나 서로를 알아가면서 우리의 관계는 우정에서 사랑으로 바뀌었다. 그녀의 성격과 미소, 그리고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느껴지는 행복한 기분이 나를 그녀에게 끌어당겼다. 그리고 그녀도 마찬가지였다. 이제는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살아가고 있다.

  6. 금지된 사랑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금지되어 있었다. 우리의 가족은 서로를 싫어했고, 우리가 함께 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면서도 서로를 놓치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위해 가족들을 설득하고, 서로의 사랑을 이룰 수 있었다.

  7. 불완전한 사랑
    우리의 사랑은 불완전했다. 서로의 마음이 언제나 같은 곳을 향하지 않았고,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 적도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서로를 보완하면서 더욱 강해졌다.

  8. 사랑과
    사랑은 우리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 중 하나이다. 그것은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에서 시작되며, 서로를 위해 희생하는 것에서 성장한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면서, 서로를 사랑하면서 함께 성장하고 있다. 우리의 사랑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image


Pixabay.com

Sort:  

Congratulations @dasunkw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distributed more than 1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Check out our last posts:

LEO Power Up Day - May 15,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