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사랑의 고민과 갈등 4. 인연을 믿는 사람들의 이야기 5. 운명적인 만남 6. 서로 다른 세상에서의 사랑 7

in #poetrylast month

image


  1. 첫사랑
    그는 내가 만난 첫사랑이었다. 우리는 학교에서 같은 반 친구로 시작해서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어느 날, 그는 나에게 고백했다. 나는 너무나도 행복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그 사랑은 무척이나도 순수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길지 않았다. 그는 다른 도시로 이사를 가야 했고, 나는 그를 따라갈 수 없었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는 서로를 떠나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내게 남은 첫사랑의 추억이었고, 나는 그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것이다.

  2. 장거리 연애
    우리는 서로 다른 도시에 살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의 사랑은 거리를 초월했다. 우리는 매일 영상통화를 하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했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하지만 장거리 연애는 언제나 어렵다. 서로를 만나기 위해 멀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을 가기도 했지만, 그렇게 만나는 것은 언제나 힘들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떠나게 되었다. 하지만 그 사랑은 내게 큰 보물이 되었고, 나는 그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것이다.

  3. 사랑의 고민과 갈등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우리의 사랑은 항상 고민과 갈등이 있었다. 서로의 가치관이 다르고, 생각하는 방식이 다른 것이 그 이유였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의 감정을 존중했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노력하고, 서로를 받아들이며, 결국 우리의 사랑은 이겨낼 수 없는 것이 되었다.

  4. 인연을 믿는 사람들의 이야기
    우리는 인연을 믿는 사람들이었다. 우리는 서로를 만날 운명적인 인연이라고 믿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우리의 믿음을 뒷받침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기도하며, 서로를 응원했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우리는 인연을 믿고, 서로를 사랑했고, 결국 우리의 사랑은 영원히 이어졌다.

  5. 운명적인 만남
    우리는 운명적으로 만난 사람들이었다. 우리는 서로를 만나기 전에도 서로를 알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의 만남은 우리의 인생을 바꿨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며, 서로를 이해했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우리는 운명적으로 만난 사람들이었고, 우리의 사랑은 우리의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었다.

  6. 서로 다른 세상에서의 사랑
    우리는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었다. 우리의 문화와 가치관은 다르고, 언어도 다른 것이 그 이유였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고, 서로를 이해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노력하며, 서로를 받아들였다. 그리고 그렇게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우리는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었지만, 우리의 사랑은 언제나 서로를 이어주었다.

  7. 그들의 이야기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며, 서로를 이해했다. 그들의 사랑은 언제나 미약하지 않았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언제나 고민과 갈등이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이겨내기 위해 서로를 받아들이고, 서로를 이해했다. 그리고 그렇게 그들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며, 인연을 믿었고,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었다. 그리고 그들의 사랑은 언제나 서로를 이어주었다.


image


Pixabay.com

Sort:  

Knock knock...
ERROR: Joke failed.

@bpcvoter3, You need more $LOLZ to use this command. The minimum requirement is 0.0 LOLZ.
You can get more $LOLZ on 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