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이별과 재회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5. 비밀 연애 6. 사랑과 우정의 경계 7. 연애의 고민과 선택 8. 사

in #poetrylast month

image


첫사랑

그녀는 나의 첫사랑이었다. 우리는 같은 학교에 다녔고, 어느 날 그녀와 눈이 마주쳤을 때부터 내 인생은 바뀌었다. 그녀는 눈빛 하나로도 나를 설레게 만들었고,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추억이다.

하지만 우리의 첫사랑은 길지 않았다. 그녀는 다른 학교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우리는 서로 멀어졌다. 그래도 내 마음은 그녀를 잊지 못했고, 그녀와 연락을 유지하며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가 돌아왔다. 우리는 서로에게 변함 없이 그리워하며 다시 만났다. 우리의 이야기는 다시 시작되었고, 이번에는 서로를 더욱더 소중하게 생각하며 함께 하고 있다.

첫사랑은 언제나 특별하고 소중한 것이다. 그리고 그녀는 나의 영원한 첫사랑이다.


image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