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이별과 재회 4.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6. 역경을 이겨낸 사랑 7. 남녀간의

in #poetry29 days ago

image


  1. 첫사랑
    나는 중학교 때 첫사랑을 했다. 그때는 그저 좋아하는 사이였지만, 서로를 더 알아가면서 사랑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서로 다른 학교에 갔고, 서로 바쁜 일상에 빠져 이별하게 되었다. 그리고 몇 년 후, 우연히 그를 만나게 되었다. 그때의 두 사람은 서로를 잊지 못하고 여전히 사랑하고 있었다. 그렇게 다시 만난 그는 더욱 성숙해져 있었고, 나도 그와 함께 성장하며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2. 장거리 연애
    나는 대학교 때, 다른 도시에 살고 있는 남자와 장거리 연애를 했다. 처음엔 서로를 자주 만나지 못해 힘들었지만, 서로를 더 알아가면서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었다.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서로의 고민을 나누며,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결국, 거리가 커져서 서로를 만나기 어려워졌고, 이별하게 되었다. 그래도 그 시간동안 서로의 삶에 큰 영향을 끼쳤고, 서로를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았다.

  3. 이별과 재회
    나는 어릴 때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랐고, 어린 시절부터 친한 친구가 있었다. 그 친구와 나는 서로를 잘 알았고, 서로를 좋아했다. 그러나 중학교 때, 그 친구는 다른 학교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서로 멀어져 이별하게 되었다. 그리고 몇 년 후, 우연히 그 친구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때의 그는 더욱 멋있고 성숙해져 있었다. 그리고 그때부터 다시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서로의 일상이 바쁘고, 거리가 멀어서 서로를 자주 볼 수 없었다. 그래도 서로를 잊지 않고, 서로를 지켜보며 사랑을 이어갔다.

  4.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나는 대학교 때, 같은 동아리에서 남자를 만났다. 처음엔 그저 친구였지만, 서로를 더 알아가면서 사랑으로 발전했다. 그리고 서로의 삶에서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를 돕는 사랑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우리는 서로의 성장을 함께했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우고, 서로를 더욱 발전시키며, 서로를 사랑했다. 그리고 결혼을 앞두고, 더욱 더 서로를 사랑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나는 대학교 때, 남자 친구와 친해졌다. 그리고 서로를 더 알아가면서 서로에게 이상한 느낌을 느꼈다. 그러나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는 것인지, 그냥 친구인지 알 수 없어서 서로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기 어려웠다. 그러면서 서로를 계속 지켜보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노력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면서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면서도 친구로써 함께 지내며,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사랑을 이어갔다.

  6. 역경을 이겨낸 사랑
    나는 어릴 때부터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다. 그래서 학교에서도 어려움을 많이 겪었고, 사회에서도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 그러나 그런 역경 속에서 남자를 만났다. 그 남자는 나를 이해하고, 나를 도와주며, 나를 사랑해주었다. 그리고 그를 만나면서 나는 더욱 강해지고,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 그러면서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를 사랑하는 사랑을 이어갔다.

  7. 남녀간의
    나는 대학교 때, 남자 친구를 만났다. 그리고 서로를 더 알아가면서 서로에게 이상한 느낌을 느꼈다. 그러나 나는 그저 그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그를 사랑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남자도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 그러면서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서로를 사랑하는 사랑을 이어갔다. 그리고 결혼을 앞두고, 더욱 더 서로를 사랑하며 행복한 삶을 이어가고 있다.


image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