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2.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나 사랑을 키우는 이야기 3. 사랑과 이별, 그리고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 4. 우연히 만난 사람과 함

in #poetry25 days ago

image


껴 살아가는 이야기

  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그녀와 나는 어릴 적 학교에서 함께 공부했던 친구였다. 그러나 중학교 이후로는 서로 다른 학교를 다니며 연락도 자주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본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렇게 10년이 지났다.

어느 날, 나는 SNS에서 그녀의 사진을 우연히 보았다. 그녀는 여전히 아름다웠고, 그녀의 모습을 보는 순간 내 마음은 뛰어올랐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연락을 해서 다시 만나자고 제안했다.

그녀는 내 제안에 동의했고, 우리는 서로를 다시 만나기로 했다. 그리고 그날, 나는 그녀를 만났다. 그녀는 예전과 같이 아름다웠고, 나는 그녀를 보는 순간 다시 첫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그 후로, 우리는 자주 연락하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다시 시작되었다.

  1.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나 사랑을 키우는 이야기

나는 한국에서 일을 하며, 그녀는 미국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아가면서도 서로를 사랑했다.

처음에는 인터넷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언젠가, 나는 그녀를 만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그녀와 함께 살면서, 나는 그녀의 문화와 생활습관을 배우며, 그녀도 나의 문화와 생활습관을 배우면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에서 시작되었고, 서로를 지지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에서 이루어졌다.

  1. 사랑과 이별, 그리고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어느 날 우리의 사랑은 이별로 끝이 났다. 그리고 그 후로, 우리는 서로를 잊으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몇 년이 지난 후, 우리는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리고 그 순간, 우리는 서로에게 다시 빠져들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우리는 서로를 더욱 더 이해하며, 서로를 더욱 더 존중하며, 서로를 더욱 더 지지하며, 서로를 더욱 더 사랑하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심했다.

  1. 우연히 만난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나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그녀를 만났다. 그녀는 내게 웃으며 인사를 했고, 나는 그녀에게 반갑게 인사를 했다.

그리고 그날부터 우리는 서로를 자주 만나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다.

그리고 언젠가,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 살아가면서, 나는 그녀를 지지하며, 그녀도 나를 지지하며,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존중하며, 서로를 사랑하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심했다.


image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