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에도 겨울이 오나봅니다

in #scr4 years ago (edited)

45760A8E-D3B5-40EF-AD54-F2B3A44FF6FB.png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전체적으로 반등하나 싶더니 그대로 내려앉고 그 밑으로 내려온 암호화폐 시장이네요.

스팀도 잠시지만 역대 최저로 130원 밑을 다녀오기도 했구요. 어제 아크라는 코인도 조금 사서 보팅지갑에 보냈는데 보내고 몇 시간 있으니 바로 폭락해버려서 당황스럽기는 합니다.
아직 대문의 문구와는 반대로 가고 있네요...

올해 초에 암호화폐 관련 법령이 제안되기도 했는데 특금법 개정안이 정무위원회 법안소위원회에서는 의결되었고 11월 25일 정무위 전체회의에서 의결되면 법사위로 넘어갈 수 있다고는 합니다.

이 때 크게 오르려고 지금 떨어지는 것인지... 중국이 규제를 강화하겠다고 하는 시기라서 방향을 어떻게 정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거래소 신규가 풀리면 국내의 신규자금 유입은 어떻게든 늘어날텐데 중국은 거래소를 단속한다는 입장이니 큰 돈을 투자하고 계신 분들은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하는 시기같네요.

다들 현명한 투자 하셔서 손해보지 않고 큰 수익 내시면 좋겠습니다.

Sort:  

언제나 오르려나요...
이제 충분히 떨어졌다 생각햇는데
또 폭락하니 멘붕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아예 망하지는 않을거라고 확신은 합니다!
언젠가 오르겠지 라는 생각으로 그냥 있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