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무비 스토리

in #sct-kr4 years ago

원더 영화는 2017 년 가장 아름다운 소셜 드라마 영화 중 하나이며, 1 억 1 천만 달러 이상이 출시 된 지 3 주 만에 수집되었으며, 작가 줄리아 그램 멜로 (Jaquel Grammelo)의 멋진 줄리아 로버츠 (Julia Roberts)와 멋진 오웬 윌슨 (Owen Wilson)이 출연 한 같은 이름의 소설을 기반으로합니다.

1113.JPG

이 영화는 얼굴의 선천성 기형 인 트리 셔 콜린스 증후군을 앓고있는 작은 어린이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26 번 이상의 성형 수술 수술을 받았지만, 동료들에 의해 배척 된 학교에 입학 할 때 현실과 충돌하며, 사건은 트럭과 핫 이벤트로 가득 찬 극적인 프레임 워크로 확대됩니다. 따라서 아이는 결국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평범한 아이이고 아름다움은 단순한 얼굴의 아름다움이 아니라고 설득 할 수 있습니다.

Wonder 영화에 관하여 :
감독 : Stephen Chubowski.
출연 : Julia Roberts, Owen Wilson, Child Jacob Tremblay, Mandy Pantenkin.
각본 : Jack Thorne과 Stephen Conrad.
소요 시간 : 113 분.

영화의 예산은 2 천만 달러에 이르렀고 박스 오피스에서 거의 3 억 달러를 얻었으며 최고의 메이크업 상을 포함하여 여러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영화 이벤트 :
영화는 뉴욕시 맨하탄에 위치한 강 북쪽의 아름다운 집에 사는 가족의 등장으로 시작되며 Oggy라는 어린 아이가 변형 된 얼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27 번의 수술을 받았으며 자연스럽게보고 숨을 쉬기 위해이 수술을 받았으며이 질병으로 인해 격리가 발생했으며 그의 어머니 이사벨은 아버지의 도움으로 집에서 그를 가르칩니다. 그리고 그의 여동생 Olivia는 가족이 학교에 입학하기로 결정하기 전까지.

실제로, 그는 오게가 다른 동료들과 같이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가족이 시도한 5 학년에 등록되었고, 그의 가족은 그를 학교 여행에 데려갔습니다. 그 후 오기는 그녀를 그녀와 합류하기로 합의했습니다.이 학교는 Beecher Preparatory School이라는 사립 학교입니다.하지만 일단 입학하면 학생들은 그를 만나게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그를 동반하고 잭 윌이라고 불리는 한 학생을 제외하고는 그의 무서운 외모 때문에 괴롭힘을당했습니다.

잭은 오기와 계속 동행했고 학교에서 유일하게 친구 였고 나머지 학생들은 그를 피하고 있었고, 그의 휴일 중 하나 인 할로윈 휴가까지 모든 학생들이 마스크 뒤에 숨어 놀면서 재미있게 놀았 던 상황이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면 Oggy는 유령 마스크를 쓰고 파티에 갔으며 매우 기뻤고 즐거웠습니다. 그는 아무도 모르게 동료들과 놀아요.

실제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얼굴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친절하게 대우하고 있었지만 친구 인 Jack이 다른 학생에게 Oggy의 얼굴과 같은 얼굴이 있으면 자살하겠다고 말한 것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는 서있는 사이에 취소되었고 Jack은 자신의 존재를 알지 못했기 때문에 Oggy는 파티에서 빨리 떠났고 슬프고 상심했다. 그날부터 그는 마침내 잭과의 관계를 끊고 어머니에게 다시 학교에 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장면은 영화에서 가장 놀라운 장면 중 하나이며, 그의 어머니는 내면의 본질의 순도와 아름다움의 정도까지 그를 설득하고, 아름다움은 외관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어려움에 도전하고 아버지는이 멋진 대화 중에 아버지가 들어와 그들을 포용합니다.

또한 그의 여동생 Olivia는 그를 도와주고이 시련을 극복하도록 도와 주므로 학교로 돌아 오지만 Jack과 대화를 나누지 않으며 Jack은 그를 부르려고 할 때마다 돌아 서서 Jack은 이유를 알지 못하고 그와 사마라는 수업에서 그와 학생 사이에 새로운 우정 관계를 시작합니다. 그의 여자 친구는 Oggy와의 우정 때문에 그녀를 비난하는 모든 여학생에도 불구하고.

오기 자신은 자신이 행정부의 지시에 따라이 일을했다는 것을 믿지만 그녀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반복해서 확신하고, 그와의 우정은 자신만을 기반으로하고, 그들과의 경쟁의 이유와 Jack과의 말이 부족한 이유에 대해 그녀에게 확고한 우정이되며 Jack이 할로윈에 대해 한 일과 Jack이 요청할 때 Sarah는 Oggy가 왜 그를 위해 싸우는지를 설명합니다 그녀는 그에게 말합니다 : 당신은 할로윈에서 유령의 얼굴을 기억하십니까? Oggy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놓아두고 Jack은 Oggy가 자신에 대해 말한 것을 들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1114.JPG

과학 세션 동안 교사는 두 명의 학생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고 교사의 선택은 Oggy 회사의 Jack에게 맡겨 지지만 Julian이라는 또 다른 학생은 프로젝트에 Jack을 그와 함께 포함 시키려고 시도하지만 Jack은 거부하고 Oggy와 함께 일하기로 결정한 다음 Julian Ali Oggy가 조롱하고 Jack이 그와 손을 잡았습니다. 그의 친구를 방어.

그런 다음 Jack과 Ogi의 관계가 다시 돌아와서 Jack은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사과하며 Julian과 학생들은 계속 Oggy를 괴롭 히고 그에 대해 일부 욕설을하고, Oggy라고 쓴 추악한 얼굴에 대해 무섭고 끔찍한 그림을 보았으며 수업 시간에 모든 학생들의 사진을 찍고 제거했습니다. Photoshop의 Oggy 사진 포함.

그들은 인터넷을 통해 그를 보내어 오기를 매우 슬프게 만들었고 부모는 학교 교장에게 가서 줄리안과 친구들에게 불만을 제기했으며, 그 불만의 결과로 아들을 변호 한 줄리안의 어머니는 요약되어 소환되지 않았으며 오기 가족이 학교에서 아들을 철회하도록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학교 행정부의 개입 후 줄리안 가족은 아들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사과하고 줄리안 자신은 일어난 일에 대해 오기에게 사과했다. 그런 다음 5 학년 졸업 일이 올 때까지 흥미로운 사건이 계속되고 연말 파티가 열리고 오기에는보다 독특한 캐릭터 목걸이가 수여됩니다. 결단력과 힘으로 오기의 도전과 끈기 여정은이 위대한 세상에서 시작됩니다.

Sort:  

Source
Direct translation without giving credit to the original author is Plagiarism.

Repeated plagiarism is considered fraud. Fraud is discouraged by the community and may result in the account being Blacklisted.

If you believe this comment is in error, please contact us in #appeals in Discord.

Please note that direct translations including attribution or source with no original content is considered sp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