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philhyuntd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hilhyuntd님의 내 SCT 보팅파워는 어떻게 될까?

금전 ayogom의 포스팅을 보면서 갑작스레 나의 SCT 보팅파워가 궁금해졌다.
하여, https://scot-api.steem-engine.com/philhyuntd를 확인하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온다.

항상 궁금했던 ...

에효곰님,

이렇게 보이는 방법이 어떤 툴을 써야하나요?

이렇게 보여서 보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ㅎㅎ 알려주세요~!

아하 ㅎ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는 파이어폭스 를 사용하고 있어서 자동으로 변경 표시 되고요
아니면 json viewer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https://codebeautify.org/jsonviewer
눈은 소중하니깐요!

오옷.. 감사합니다. 파폭으로 하니까 잘되네요~ 눈이 너무 아팠는데.. 이제 좀 잘 보이네욯ㅎㅎ

흠 스팀코인판은 도대체 스파가 얼마나 있어야지 업보팅 레벨바가 뜰까요? ^^;

크롬의 경우 다양한 json viewer extension이 있습니다. 모양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거 선택하시면 되요^^

캡춰할때는 간략히 보여주느라 껐는데 설명에 추가해놓아야겠네요.

추천해주실만한 json viewer extension이 있으신지요? :)

스팀디, 스팀나우 유아이에 적용하여 스콧 토큰 별 보파마나 보팅파워 보여질 수 있게 만들면 좋을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ockchainstudio 님이 벌써 만들어 주셔서 그거 써도 좋을 것 같아요 ㅎ

@ayogom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정보성 글이네요~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

돌핀코인도 가즈아~~

돌핀 코인 ㅎㅎ 활용 하면 좋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ㅎ

프로그래머의 눈이 매섭네요.
전 봐도 뭐가 뭔지...

ㅎㅎㅎ 그냥 뭐 때려 마추는것이죠 ㅎ!

philhyuntd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zings님의 스판 건의사항입니다. (지갑 링크 변경에 대한 건의)

...의 수고는 필요하지 않을까요!ㅋㅋ
그리고 굳이 보려고 한다면, Steempeak에서 확인 가능하실 것 같네요!
단 , SCOT 토큰의 경우 누가 얼마나 스테이킹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ayogom의 포스팅을 참조하면 되겠지요!!

와... 신기해라. 저는 이렇게 나오네요.

스팀 보파와 SCT 보파는 별개라는 건 확실하네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렇습니다 ㅎㅎ 하루사이에 너무 많은 정보가 ㅠㅠ 나오니
금방 오래된 정보가 되어버렸어요

시작의 첫 발자욱 만들어주셨음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COTBOT 재미있네요 ㅎ

흠... 뭐가 뭔지!! 재밌다니 신기합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심이 많습니다 제가 ㅋ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스팀을 몰래 좀 모아야겠어요 ㅎ

buchheim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uchheim님의 저도 보팅파워 확인해봤습니다

녕하세요~
sklara의 부계정입니다

ayogom 포스팅 보고 저도 토큰의 보팅파워가 궁금해서 확인해 봤어요
역시나 우려했던 대로 본계정의 sct 보팅파워가 93% 가 넘는군요
스팀 보팅파워가 낮아서 맘껏 보팅 못하고 있는데...

오 훗 재미있네요! 저도 이런거 배워보고싶습니다

저 정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도저언!

오 훗 재미있네요! 저도 이런거 배워보고싶습니다

donekim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SCT] 스팀코인판 유저가이드 #3 스티밋 and 스팀코인판

... = 해당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만 볼 수 있음
이미지 출처 : ayogom 스티밋
그래서 동일한 계정에서 포스팅을 올리더라도, 스티밋에서는 모든 태그(카테고...

오 좋은 정보 풀봇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다가 그러려니 하고 갑니다.
어서 사이트 하나 나와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이제 사이트가 나와서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blockchainstudio 님께 감사를!

대단한 발견이십니다
제 본계정은 sct의 보파는 92프로정도인데 스팀잇에서의 보파는 60%정도로 떨어져 있어서 sct 보파의 제대로된 활용을 못하고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의 풀봇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angur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스판7큐레이팅] 데일리 20190523

늘도 참여 합니다. 참여가 왜 많이 없지. ^^
sonki999 lucky2 luckystrikes ayogom
https://www.steemcoinpan.com/sct/banguri/6gfs6o
오늘도 리스팀 하고 갑니다...

역시 예비증인 이십니다 유용한 정보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선 리스팀 후 정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

역쉬 증인님+_+ 멋져부러용!

응원 감사합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73 which ranks you at #77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