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악을 들으며

in #sct5 years ago

일에 따라 다르고
음악에 따라 다르겠지만

음악과 함께 더욱 흥이나는 일에는 함께 집중됩니다~

공부할때는 중저음이 잔잔하게 깔리는 음악이
집중에도 많은 도움이 되더군요~^^

그렇다고 클래식은 오히려 집중에 방해가 될 수 있어요~ㅋㅋ
졸리니끄앙~!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신나는 음악은 흥이 나는 일에, 잔잔한 음악은 공부할 때 들으면 좋죠ㅎㅎ 예전에는 공부할 때 들으려고 잔잔한 음악 리스트도 만들어놨었는데 이젠 귀찮아서 그런거 안 하게 되더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