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이러기냐

in #sct4 years ago (edited)

평소 트롯은 관심없고 핫하다는 미스트롯도 안보고
요즘 인기탑을 달리는 ㅅㄱㅇ 노래 들어본적도 없었어요
근데 요즘 제가 트로트에 빠진거 같습니다.ㅋㅋ
유산슬로 시작한 트롯이 미스터트롯으로 정점을 찍고있네요.
처음 들을땐 저게 머야~~인데
노래가 정점을 치닫기시작하면 나도 모르게 흥이 나 있고
노래가 다 끝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귀가에 멤돌고 어느새 입에서 흥얼거리고 있네요.
이게 트로트의 매력인가요~~~???!!!!

어느날은 아이야 우지마라 배 꺼질라~~
또 어느날엔 진또배기 진또배기~~~
니가 봤냐고 한잔해~~ 이건 또 다른 노래인데 같은 노래인듯 자연스럽게 흥얼거리고 있고...
내 의견에 테클을 걸지마~~ 이러고 개사까지하며 대답을 하고 있네요.
이거 빠지니깐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왜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들이 많은거죠.
이번 미스터트롯은 진짜 누가 1등할지 예측이 안되네요.
사연들은 다들 또 어찌나 짠한지..
벌써 목요일밤이 기다려집니다.
같이들 빠져보자고 영상 몇개 걸고 갑니당~~

부모님의 이혼으로 키워주신 할아버지가 암으로 편찬으시다고 울던 영재발굴단에도 나왔던 정동원-보릿고개

스타킹에 깡패 파바로티로 유명해져서 영화까지 나왔는데 이번에 미스터트롯에 나온 김호중-태클을걸지마

y2k 그룹활동했던 고재근-안돼요안돼

개그맨출신으로 크론병투병중이라는 영기-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