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Z 플립 구매

in #sct4 years ago

전화기를 바꾼 지 2년 반쯤 되기도 했고, 얼마 전 우측 상단 액정에 금이 좀 가서 새로 살까 고민중이었습니다. 그러다 반으로 접히는 전화기가 나온다길래 살까? 하고 한번 보러 갔습니다.

생각보다 퍼플 색깔이 매우 밝은 색이라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블랙은 너무 무난했으니 새로운 시도를 해보자 싶어서 퍼플을 주문했는데, 재고를 확인하니 한참 걸린다는군요.

막상 보고 나니 빨리 써보고 싶어서 기다리기 싫더군요. 그래서 그냥 블랙으로 주문해서 이틀만에 오늘 받았습니다.


20200219_215158.jpg

간단한 사용 후기라면...

생각보다 가볍고 얇습니다.

그리고 접었다 폈다도 별로 힘들지 않구요. 다만 예전 플립폰처럼 탁 열고 닫는 맛은 없습니다.

화면도 예전 전화기만큼 크고, 선명합니다. 반으로 화면 나누는것도 꽤 잘 되구요.

구매 후 이런저런 악세사리들을 준다는데, 그거 받아보고 나면 좀더 쓸만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지문이 좀 잘 묻는다는 불편함 외에는 전의 전화기보다 새 버전이고 반 접힌다는 장점 정도의 차이뿐이군요.

20200219_215221.jpg

Sort:  

저도 주문을 했다가 저 접히는 게 주는 장점보다 단점이 큰 것 같아 취소를 했습니다. 뭘 하나 확인할 때마다 전화 꺼내서 펼쳐야 한다는 게 귀찮을 거 같더라구요. 근데 삼성페이 쓸 때 전화기 닫은 채로 쓸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게 된다면 꽤 장점이 될 거 같은데…

아직 삼성페이는 안써봤는데 교통카드로 쓰는 (버스나 지하철 탈때 전화기 가져다 대기) 것은 잘 됩니다. 아마 삼성페이도 될지도...

후기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갤럭시 폴더도 회사분이 가지고 있어서 몇번 써봤는데

유툽할때나 카톡 할때 나름 편하던뎅 ( 무거운것은 ㅜㅜ )

이번 Z플립은 더 좋아보이긴 하네요 ㅎㅎ

전에 노트 썼는데 그거보다 가벼운 느낌입니다. 무게는 테스트해보시면 의외로 가벼울거에요.

오... 이거 안그래도 되게 좋게 보고 있던 폰인데 글로리님이 사용하시다니!! ㅎㅎ

아직은 그냥 신제품이다! 정도 느낌입니다. 엄청 편하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유튜브에서는 꽤나 좋다고 이야기들 많이하던데, 그렇군요 ㅎㅎ

화장품 케이스처럼 예쁘던데... 실용성에 대한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옙. 며칠 더 써보고 후기 올릴게요.

오 완전멋지네용

접히니까 이쁩니다.

와~ 여기서 플립 후기를 볼줄은 몰랐네요! ㅎㅎ
하나 갖고싶어지네요~

독거형 하나 질러요! ㅋㅋ

와우. 드디어 바꾸셨군요! 구경좀 해야겟네요..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