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7월의 코인장...<뻘짓 진행사항>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는 출장으로 스팀잇을 하지 못했네요!!

일주일이 금방 지나가 버리는듯... 벌써 불금^^

요즘 코인장이 살아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비트 조정으로 도미가 좀 빠지고 알트장이 올거라 예상했는데...

역시 예상은 예상일 뿐이네요....ㅋㅋ

역시 시장은 예상보단 그때 그때 대처를 잘 해야할것 같네요!

dominance.jpg

도미넌스는 계속 상승중이네요...62.84%

7월장은 재미없게 흘러갈수도 있을것 같은데...

우리가 어쩔수 있는 장이 아니니 기다려 봐야겠죠^^


뻘짓진행3.jpg

  • 3회이상 출현번호 : 6, 13, 14, 31, 42

  • 2회 출현번호 : 3, 12, 20, 22, 26, 30, 35, 38, 43, 45

  • 출현 번호조합으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 하였습니다.

20190704_231413.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venti @parkname @onehand @floridasnail @kyunga @jsj1215 @glory7 @jiminkang @skymin @rtytf @thegreatgatsby @naha @nasuyoung @mastertri @stylegold @sadmt @newbijohn @victoryces @dalki3768 @emartar20 @i2015park @sklara @seo70 @skyoi @dudream @wacol413 @kyslmate @bji1203 @sesil @wangpigon @jaytop @seunglimdaddy @kstop1 @feelsogood @realsunny @ballantines30 @gangirl @himapan @bulsik @ssonagee @jhy2246 @sct.tom @tasquai @docudai-jun @mimistar @lovelyyeon @banjjakism @gghite @rideg @koreaminer @gasigogi @woolgom @cheolwoo-kim @marsswim @futurecurrency @bbooaae @calist @dmsqlc0303 @hukyong74 @freegon @mistytruth @banguri @greenlatte @chocolate1st @autokjk70 @hjk96 @jhani @dorian-lee @ayogom @ilovemylife @ksc @ryh0505 @virus707 @nowmacha @stpeople @bree1042 @cheongpyeongyull @gumagreat @bluengel @twinpapa @kgbinternational @raah @influencer07 @rbaggo @kibumh @gluer @jsquare @junny @ldsklee

저를 포함 92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 입니다 ㅎ

주말 아닌데요? 오늘은 불금!! 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당첨 가즈아!~

불금 가즈아~~~~ ㅎㅎ

언젠간...

클릭 거의 없는 디클 응원하고 갑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젠 디클은 추억속의 디클이 되는것 같아요! ㅎㅎ

뭔가 개편 준비하고 있긴 한거 같은데 시간이 많이 걸리나보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꾸 시동만 부릉부릉 거는 느낌!!
이럴땐 스팀엔진을 보면 되지요^^~
좋은 하루되세요 오라버니!!

시동도 못걸고 있는데...ㅋㅋ
투럽이도 즐거운 불금 보내구~~~ 인천 가즈아!!!

독거님,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로또 당첨 기원~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필소굿님도 즐거운 불금이요^^

로또 좀 되서 스파 좀 올리자~^^

ㅋㅋㅋㅋㅋ 즐거운 불금되세요^^

로또1등 시원하게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희망을 갖고 사는거죠!!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출장으로 바쁘셨군요
불금, 주말 잘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원화채굴도 열심히 해야죠!! 짤리면 큰일나요~ ㅋㅋ

기다리다 지치것슈 ㅎㅎ

죽을때까지 안될수도 있으니 너무 기대마세요! ㅋㅋㅋ

마음을 비울게요 ㅎㅎㅎ

행복한 불금되세요^^

이번엔 4등부터 가즈아~!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여행가고 싶다.
로또 당첨금으로~~~
부탁해요 독거형^^

카카님껜 SPT가 있잖아요^^ ㅋㅋ

즐거운 불금 되시고 날씨 더운데 화이팅입니다~!!

시원한 맥주 마십시당 더워요 ^^

낮술 먹으면 큰일나요!! ㅋㅋㅋ

네? 제가 좋아하는건데요ㅋㅋ

로또나 기다려봅니다~ ^

남은 오후도 잘 보내시고 행복한 불금되셔요~^^

당첨 화이팅입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비트코인만 급등하더니 하락하고... 나머지 코인들은 조금 상승하고 하락하네요... 오늘 무지 더워요 ㅜㅜ

일등되어서 백만스파 매수 하세요ㅋ
불금 보내세요ㅅㅅ

스팀은 조금 오르면 항상 조정을 크게 맞는거같아서 슬프네요ㅠㅠ

비트갈때 가지고 못하고 빠질땐 열심히네요!! ㅋㅋㅋ
뭐 좋을때 있겠죠!!

정말 재미없어요.ㅠㅠ
6월에 벌었던 거 손절하고 물리고 난리예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은 쉽게 접근할 장이 아닌데...ㅠㅠ

대박사건!!

항상 그렇치만...

오늘도 역시 응원합니다.

로또 당첨!!

가즈앗 ^^

진심 당첨되고 싶습니다. ㅜㅠ

당첨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오늘 출장이 있어 지금 본격적으로 활동하네요. 한주내내 내리기만해서 주말에 반등한번 안주겠습니까^^

안심할수도 믿을수도 없는 장세입니다. 잘치고 잘빠져야 할듯

저희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장이긴 하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