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yebye, See you again at Steemit

in #sct4 years ago

아니 예매를 왜?? 다들 집에 KTX한대씩 있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전 열차 탈일도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하네요^^

Sort:  

평소에 헬기만 타고 다녀서... ^^

짱구 헬리콥터요? ㅋㅋ
사실 그거라도 갖고 싶네요 ㅠㅠㅠ

집에 헬기 한대를 사는 그날까지 ㅋㅋ 로또 해야겠네요 ㅠ
요즘 로또 1등도.... 땅값과 집값이 올라서 ㅠㅠ
크지 않아보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