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지간히 속이 나쁘지 않은 이상 아침은 챙겨먹습니다.
건강하게 챙겨먹는건 쉽지 않아 간단하게 먹는 편인데, 되도록이면 건강하게 먹도록 해야겠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굳입니다~

2020년 건강한 한해 보내시기 바래요~

조금 다른 방향이지만 한국에서는 아침을 먹는게 환경적으로 쉽지 않더군요 ㅠ 혹은 종류가 매우 적거나. 주변 사람만 봐도 아침은 그냥 거르고 잠을 더자고 출근하는 것을 선택하더군요. 저는 현재 중국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중국에서는 아침만 전문으로 하는 식당만해도 집 앞에 수두룩하고 길거리에서는 포장이 가능한 아주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또우장에 빠오즈 하나면 점심까지 든든합니다.
한국에도 바쁘지만 아침을 먹을 수 있도록 간단한 아침을 판매하는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차려먹기 힘들면 사먹기라도 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주먹밥, 김밥 이나 된장찌개 같은 아침 식사를 파는곳이 많아지면 좋을 것 같네요.

전 아침 먹으면 속이 꼬여서 ㅎㅎ
여행가서 조식 공짜로 나오는것만 아까워서
커피라도 마시는거 빼면 없네요 ㅋㅋ
군대땐 어떻게 먹었는지 ㅋㅋㅋ
그땐 먹고 살려고 그랬을수도 ㅋㅋ

이런... 아침을 머고 속이 꼬이시다니... ㅠㅠ

전 야식 많이 먹어도 아침은 간편하게라도 꼭 챙겨 먹는답니다.

앞으로 속이 꼬여도 계속 챙겨먹다 보면 괜찮아지 지지 않을까요???

전 오늘 아침 몽쉘통통 2개~

Posted using Partiko iOS

몽쉘통통~~ ㅎㅎㅎ 보다는 좀 더 건강한 아침 챙겨 드시기를 바래요...

아침은 군대 있을때부터 안먹었으니...한 20년?? 고향집에 가면 먹긴하지만...
아침밥도 차리시고... 사랑받는 남편^^ ㅎㅎ

헉... 20년... ㅠㅠ

앞으로 20년은 아침 챙겨 드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래요~

점점 나이가 들어가니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헬로님^^~

그죠~ 저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답니다~ ㅎㅎㅎㅎ

투럽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래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2 which ranks you at #39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goodhell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