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판] 로또참여권 구매 수단 추가(KRWP)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이미 오늘 뽑기판을 들르신 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또 하나 로또참여권을 구매 할 수 있는 수단이 추가 되었습니다.

바로바로 KRWP

  • 아래이미지와 같이 KRWP가 가운데 추가되었습니다.
  • KRWP는 1000원으로 계산하여 뽑기권을 구매 하실 수 있는 상태입니다.

당연히 KRWP도 로또보상 총액에 포함되게 됩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다양한 토큰들을 추가 할지 아직은 감이 잡히지는 않습니다만, 기회가 된다면 더 다양한 토큰들을 추가 해보는 노력도 해볼생각입니다.

까이꺼 비트코인!!??은.. 한.. 10 사토시 정도...되려나 모르겠네요... 수수료가 더 나오겠군요. ㅎㅎ

아무튼 오늘도 노력해보는... 스팀코인판입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jacobyu gave happyberrysboy gifts(10 SCT).

헙..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엔진에 있는 btc eos 추가하시죠. 수수료도 없으니. btcp eos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호!! 가격 계산이 어떻게 될런지!! ㅎㅎ 일단 함 봅죠 뭐 ㅋㅋㅋ

뽑기의 마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
1등 가즈아!!! ㅎㅎ

뽑기 가즈아~~~
깜빡하고 따봉해버렸네요.. ㅜㅜ

가즈아! 뽑기!! 감사합니다. ㅎㅎ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Hi @happyberrysbo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6 which ranks you at #39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8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