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Oi 형 동상약 꼬박꼬박 잘바르고..
우리 벽에 떵칠할때 까지 살즈아~~~
ㅋㅋㅋ

스팀 대박을 넣어줘야해!!! 그냥 똥칠하면 안돼!!!!!!!!!!!!!!!!!

난 늘 열심히 운동하는데... 그래도 나이를 이기기 힘들어.

형은 너무 많이 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한달에 9키로가 빠진다고? 부럽당
어려서 좋겠다 ㅋ

뉴나~~~~~~~~~~~~~~~~~~

누나~~~~~~~~♥

9kg뺀 52승리

횽아 날이 춥다 뜨숩게 다녀 ㅋㅋ

우와 한달에 9kg이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역시 걷는게 답인가요? 도전! 해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걷기보단 식단이 중요해요 ㅋㅋ 걷기는 거들뿐!!
배고픔을 이겨내야 합니다!!

역시 건강이 최고!
근데 29만원 있으면 정말 저렇게 라운딩할수있나봐?

내가 29만원을 가져보지 못한 남자라 ㅋㅋ
저분 하는거보면 가능할것 같아 ㅎㅎㅎㅎㅎㅎ

건강이 최고여~^^

그치 건강이 최고임!!!

9kg??
난 사과랑 바나나만 먹는데 ㅋㅋㅋ
똑 같아 똑같아~~~

궁뒤는 통통해야 좋은디~~ 쩝!!

영양소 골골루 먹어줘야해 형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거 먹다간 요요온다!!!
근데 형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안돼 ㅋㅋㅋ

걷고 뛰는게 최고죠^

원래 뛰는거 좋아했는데 이제 무릎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씨 베트남도 아니구 29만원가지구 할것 다하구 사는구먼유,,

뭐든 정점을 찍고 내려오면 저렇게 살 수 있나봐요

열심히 살아야지 ㅠㅠ

저도 결혼 앞두고 헬스장을 갈까 걸을까 하다가 걸었는데 걷기가 꾸준히만 하면 정말 좋은거같아요!! 팔은 피부과 가봐야하는거아닌가요~~

저도 헬스장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요새 헬스장 왜케 비싼건가요 ㄷㄷ
그래서 운동화 하나 사서 걷는걸로 결정 ㅋㅋㅋ
꾸준히 연고는 발라주는데 이게 나이먹으니 회복이 ... ㅠㅠ

!shop

감사합니당~~~~~~~~~~~

Hi~ ioioioioi!
@ravenkim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예압!!!!!!!!!!!!

예압!!!!!!!!!!!!

형도 간헐적 단식해봐~ 이거 괜찮아! 먹고 싶은것도 자유롭고~~

그것도 조금씩 병행했지!!
근데 내가 일반인보다 아주쪼~~~~끔 많이 먹는 편이라 ㅋㅋㅋ
폭식이 되어버려서 ㅎㅎ

9키로...???!!!!!!
오이가 반쪽이 됐네!!!

살아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번개야 쳐라~~~~~~~~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