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
난 무슨말인지 하나도 못알아 듣겠는데..
그래도 형이 재밌다니 재밌는걸로~~~
울었어 그래서 쭈쭈^^
태그에 dblog 나중에 하나 더 추가해줘 .. 채굴채굴~~
내가 쫌 있어^^ ㅋㅋㅋ

요새 한국서 난리난 드라마인데 ㅋㅋㅋ
역시 형은 최고다 dblog 뭔지 모르겠지만!! 같이 부자되자는 횽의 깊은 마음
역시 카카형은 사랑!!

https://dblog.io/created/

이거 운영하시는 분이 한국분이거 같은데
아무튼 내가 찍으면 대충 1스팀이상은 나와^^
그러니 꼬옥~~~

부자됩시드아!!!!!!!!!!!!!!!!!!!!!!!!! ㅋㅋㅋ

오~ 쫌 대단한데 ㅎㅎㅎ
어쩐일로 이시간에 포스팅을 한데 ~그게 더 감동 ㅎㅎ

ㅎㅎㅎ 포스팅이 까불까불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주말있는 남자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엉덩이 인사 사진을 기대했는데 이럴 줄이야...

궁디는 기둘려바 숙성시키고 있으니껜 ㅋㅋㅋㅋ

ㅎㅎㅎ 태그에 AAA는 안 썼네ㅎㅎ
그래도 마지막 양심은 남아 있었구나 오이형ㅎㅎ

내가 형처럼 그렇게 양심없고 그러진 않아 어?!!!

이거 다들 재미있다고 하던데

난 배가본드만 본다

형이 드라마 볼시간이 있어???????????????????????????????

야근안해?????????????????????????

공효진 넘나조아

강하늘 넘나 조아 ㅎㅎ

공효진 이번에 영화랑 이 드라마보고 반했음!!

드라마는 알지만 본 적이 없으니 패쓰..ㅋ

요고 보면서 눈물 쭉쭉 뽑아내는중 주책이야 ㅠ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